뭔 소리냐 하면 라오 기준으로 월정액이 33000원 이라고 봤을때 


깡주화가 11만원 짜리가 있음 평소엔 돈 안쓰다가 30프로 할인or캐쉬백이 뜨면 지르는데 


문제는 여기서 능지가 좀 있는 애들은 3만원 월정액을 지르고 캐쉬백 받은걸로


만원짜리 월정액을 하나 더 사자 이러는데 나처럼 대가리 좀 깨진 애들은 


11만원 짜리 깡주화를 사고 캐쉬백 받은걸로 3만원 짜리 월정액을 사면 개이득 아닌가?


이런 생각을 함 그래서 카사가 원스나 갤스에 있었으면 지금보다 매출이 더 나왔을거 같음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