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환대전 큐이 


다른 fps랑 다르게 소환물에 캅승해서 싸우는 건데


육지에서 강한 애


물속에서 강한 애


비행하는 애 이런 식으로 다양하게 있고


탑승 소환물마다 나름 스킬도 있고 진화도 시킬 수 있어서 꿀잼이었음 ㅋㅋ


나는 개미 자주 타고 다님 


상대 석화시키고 줘패는 맛이 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