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환대전 큐이
다른 fps랑 다르게 소환물에 캅승해서 싸우는 건데
육지에서 강한 애
물속에서 강한 애
비행하는 애 이런 식으로 다양하게 있고
탑승 소환물마다 나름 스킬도 있고 진화도 시킬 수 있어서 꿀잼이었음 ㅋㅋ
나는 개미 자주 타고 다님
상대 석화시키고 줘패는 맛이 있었음

소환대전 큐이
다른 fps랑 다르게 소환물에 캅승해서 싸우는 건데
육지에서 강한 애
물속에서 강한 애
비행하는 애 이런 식으로 다양하게 있고
탑승 소환물마다 나름 스킬도 있고 진화도 시킬 수 있어서 꿀잼이었음 ㅋㅋ
나는 개미 자주 타고 다님
상대 석화시키고 줘패는 맛이 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