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드디어 20kb/s로 45GB 다운받았다 hver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236 작성일 2020-09-26 16:02:53 https://arca.live/b/counterside/8218117 이제 커스텀메이드로 힐데만나러간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Vergil 2020-09-26 16:03:08 토깡이 2020-09-26 16:03:24 S4N 2020-09-26 16:03:31 차라리 코이카츠를 받지 언제적 커메를 펼쳐보기▼ hver 2020-09-26 16:03:57 커오메확장팩까지 해서 셋다있는데? 펼쳐보기▼ hver 2020-09-26 16:04:53 보면 확실이 커메쪽이 더 나은부분도 많음 코이카츠가 모드만들기 쉬워서그렇지 커메쪽에 이악물고 만든사람 있으면 그쪽이 훨씬 좋더라 펼쳐보기▼ 타다노 2020-09-26 16:04:51 용량 너무 무거워 펼쳐보기▼ 스크류바 2020-09-26 16:06:42 몇일걸림 펼쳐보기▼ hver 2020-09-26 16:07:37 밤에 컴퓨터 켜두고자는게 아니라 얼마나걸린건지도 모르겠음 세는거 포기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수연 출격기 이펙트 비교해보니까 심심한편이네 [3] krispydonut 2020.09.26 576 0 카사를 해도되는 340은 류금태 박상연뿐이다 [2] Eizen 2020.09.26 116 -1 그림자전당 신규 컨텐츠 떳다. 세피라 누나 나죽어~~ [5] ㅇㅇ (211.210) 2020.09.26 341 1 예전 메이플 생각나지않니 [5] 꾸루 2020.09.26 89 0 학교컴퓨터실에서만 했던게임 3대장 [13] 던붕이 2020.09.26 222 0 30, 40대가 카사하는건 말이 안되지ㅋㅋㅋㅋㅋ [13] 제이크 2020.09.26 176 0 이거는 안사라지지? [3] 무등산시미켄 2020.09.26 114 0 근데 핑챙은 알렉스나오고 완전 죽엇네 [5] 카사하는병신 2020.09.26 124 0 생각해보니 어릴 때부터 비주류겜 존나 많이 했었네 ㅋㅋ [1] ㅇㅇ 2020.09.26 65 0 각성없는 리세계는 얼마나 할까 [2] 미미카키 2020.09.26 106 0 리세계 사는거 부터 개빡쎄네 [1] 왕죽 2020.09.26 179 0 ✋질문 자유계약 다깬 고수님들께 질문 [3] 가질수없는너 2020.09.26 123 0 556 오토 돌리고 자러가야겠다 몰름보 2020.09.26 81 0 어둠의 전설 할 때 였었나 [2] 스크류바 2020.09.26 135 0 대답해봐 미나링인가 그게 뭐임 [6] ㅇㅇ (118.38) 2020.09.26 169 0 건에서 그 이프리튼가 [4]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9.26 125 0 바람 예전엔 마을에서 저주걸렷엇는데 꾸루 2020.09.26 73 0 리세계 나눔합니다 [33] 264430 2020.09.26 1105 24 레모네이드 저거 야짤 갖고 있는 사람 [4] Vergil 2020.09.26 181 0 이것도 해본놈 많을거야 [6] 스크류바 2020.09.26 153 0 바람의나라는 빡치는게;; [10] 바닐라a1 2020.09.26 172 0 ✋질문 그럼 여기서 쓸만 한거 있음? [20] 고전장노루 2020.09.26 280 0 드디어 20kb/s로 45GB 다운받았다 [8] hver 2020.09.26 236 0 난 넥슨겜 중에 이겜이 없어진게 제일 아쉬웠었음 [4] 크제트 2020.09.26 157 0 친구들 스타크래프트 할때 집에서 이거햇음 [3] 뱅레이 2020.09.26 427 0 예전에 플래쉬도 많이봤었지않냐 [1] 던붕이 2020.09.26 130 0 아 23시간뒤엔 나도 각수연이 있겠지? [3] S4N 2020.09.26 111 0 내가 예상해보는 틀딱떡밥 푸는놈들 예상나잇대 공개함 [4] ㅇo 2020.09.26 158 0 내가 가장 재밌게 했던 fps게임 [8] ㅇㅇ 2020.09.26 189 0 556 질문좀 [14] CCCAAA 2020.09.26 200 0 근데 진짜 말하는거보면 3~40대도 있는거 같음 [4] 몰름보 2020.09.26 135 0 나 좆급식때 인싸겜2 [3] 갓금태 2020.09.26 140 0 이새끼 모르는 놈 있음? [2] 람다 2020.09.26 427 0 진짜30대있음? [1] 카사하는병신 2020.09.26 1874 0 제가 어렷을때 한 게임인데 이정도가 젊은이임 [12] 꾸루 2020.09.26 154 1 우린 정말 각수연에 대해 몰라도 너무 몰랐습니다 선생 [4] Vergil 2020.09.26 192 1 카사는 갓겜이다 [1]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9.26 184 0 카사챈 평균 20대 맞음 [2] ㅇㅇ (61.254) 2020.09.26 123 0 아 노바 나오니 추억마렵네 [3] 카린웡 2020.09.26 101 0 갤폴드2 스샷획인용 [5] 류우킨타이 2020.09.26 347 -1 난 케로로팡팡 햇는데 어릴때 [1] 냠냠냠이 2020.09.26 104 0 556 하루종일 돌아도 레벨 개안오르네 [3] ㅇㅇ (180.229) 2020.09.26 119 0 이거 모르면 간첩이었는데 [12] hver 2020.09.26 176 0 요즘 이세계물이 좀 뜬다는데 이세계물 추천해드림 [1] 스크류바 2020.09.26 13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26 16:0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