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요새 웹소설 좆같은게 인류애코인타는애들이 많음 leakas 추천 2 비추천 2 댓글 15 조회수 384 작성일 2020-09-28 05:18:46 https://arca.live/b/counterside/8247267 bl 코인스토리 초반에는 안그랬다가 초중반부부터 어? 하는데 어느새 bl코인 타는 작가들 존나 많음 ㅋㅋ 시발 제일 유명한게 전독시고 지뢰 잘피해야함 추천! 2 ( 1) 비추! 2 ( 1) 공유 댓글 [15] 금태링다메다메 2020-09-28 05:19:21 갓겜충아님 2020-09-28 05:19:21 ㅇㅇ 2020-09-28 05:19:40 이불사 읽어 펼쳐보기▼ leakas 2020-09-28 05:22:28 조노블이라서 이미 검머외랑 같이 읽고있음 펼쳐보기▼ ㅇㅇ 2020-09-28 05:22:52 엘프리데 짱귀여움 짱조아 펼쳐보기▼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28 05:20:22 어쩔수 없는게 주 소비층이 그 씨발련들임 ㅋㅋㅋㅋ엮이면 좆되는데 그 만큼 콘크리트 존나 단단함 펼쳐보기▼ flow_boom 2020-09-28 05:20:34 전독시 다봤는데 난 왜 몰랐던거지 펼쳐보기▼ leakas 2020-09-28 05:21:33 이게 존나 대놓고 하는게 아니라 은유적으로뿌림 ㅋㅋ 그래서 더좆같음 펼쳐보기▼ 빵칠 2020-09-28 05:20:59 난 전독시 괜찮던데 펼쳐보기▼ 아담한 2020-09-28 05:21:25 웹소설판 자체가 여초라서 어쩔 수없음 펼쳐보기▼ 역병전파자습근평 2020-09-28 05:21:46 우욱 씹 펼쳐보기▼ 웰치스민트초코맛 2020-09-28 05:22:42 전독시 씨발 여캐가 그리 많은데 유중혁 똥꼬나 빨고 있으니 펼쳐보기▼ ㄹㅇㄹㄷㅍㄹㄴㅅ 2020-09-28 05:23:07 타는 건 상관없는데 싸가지 없는 새끼들이 양쪽 다 금액 크니까 슬쩍 아닌 척 타는 게 문제지 ㅋㅋㅋ 전독시도 넘을까 말까 넘을까 말까 하면서 그 쪽 끌어들이고 남독자들은 잘 안 빠지게 관리하다 돌이켜보니 이거 시발 bl임 소리 나온거고 간보는 새끼들 존나 많아 ㄹㅇ 펼쳐보기▼ leakas 2020-09-28 05:23:58 이게 팩트지 시발 ㅋㅋ 대놓고 bl이면 거르기라도 하는데 초반에 그런거 없다가 중반부터 ?? 애매하게 지랄하니깐 더 좆같음 펼쳐보기▼ Onedaymore 2020-09-28 05:23:15 멧돼지 언냐들이 착즙할 수 있을 정도로만 뿌려서 이렇게 똥인거 모르고 쳐먹는 애들 나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터 3000만 더 쓰면 기채 1뽑 한다 류드말랑카우 2020.09.28 86 0 맞다 시발 오늘 스킨 누군지 공개하잖아 [2] 킹꿯 2020.09.28 152 0 정보: 패치노트는 상연이 담당이다 [3] ㅇㅇ 2020.09.28 165 0 ㅅㅍ)지금 관리국이랑 구관리국 관계 좀 있음? [5]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28 173 0 카사 웹소이면 댓글창 이럴듯 [5] 그라시아스 2020.09.28 206 1 전독시 보고 아닌 것 같은데? 하는 사람이 이상한건 아님 [1] ㅇㅇ 2020.09.28 1505 1 패치노트 빨리쓰라고~!!! 모우린호 2020.09.28 111 0 결국 주작백번보다 [4]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28 165 0 보추물 좋아해야 진정한 남자임 이유 있음 [4] ㅇㅇ 2020.09.28 2809 0 패치노트 4시or 6시 [4] 에랭이 2020.09.28 136 0 원1신 하는 카붕이있노? [9] ㅇㅇ (1.242) 2020.09.28 187 -2 좆디악 나이츠는 언제까지 물로리 혼자 소녀가장 해야되냐 [2] 제이크 2020.09.28 189 0 게이는 아닌데 [1] 수램 2020.09.28 174 0 드레스 스킨은 언제 나올까 ㅇㅇ (175.118) 2020.09.28 103 0 웹소설은 역시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9.28 103 0 이번 힐러 성능 확실하네 [1] 갓겜충아님 2020.09.28 267 2 슬슬 반팔에 셔츠 입을때긴 해 [1]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28 88 0 유저들이 평점 올리는 모바일겜은 첨보네 [2] ㅇㅇ (58.237) 2020.09.28 166 0 각성 에이미는 그냥 안나왔으면 좋겠음 [1] 인터미션 2020.09.28 127 -1 건틀렛 본인 건틀릿 할 때 챈에 보이는 고닉들 만나면 하는짓 [4] ㅁㄴㅇㄹ (221.144) 2020.09.28 166 3 일교차 너무 심해 [4] 빵칠 2020.09.28 106 0 건틀렛 여기서 수정해야할거 [7] 건공 2020.09.28 177 0 카사 요즘 웝소설이면 주시윤 유미나 빙의 안한다 [2] 상점누나가좋아 2020.09.28 147 0 요새 웹소설 좆같은게 인류애코인타는애들이 많음 [15] leakas 2020.09.28 384 0 드디어 내 폰에서도 3.0 넘었다 [1] 은하단 2020.09.28 172 0 함선체력 좀 늘려야되는거 아님? [4] ㅇㅇ (112.222) 2020.09.28 127 -1 난 디씨 짱깨알바가 주딱 파딱 달고 관리한다는 거 구란 줄 알았음 [7] ㅇㅇ 2020.09.28 292 0 오랜만에 소설책 읽고싶네 [3] 갓겜충아님 2020.09.28 109 0 근데 카운터가 왜 안경을 쓰는걸까 [3] 시루룬 2020.09.28 150 0 난 양판소 좆같아서 안보는데 [2]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28 126 0 납골당의 어린 왕자 다시 볼까 콘쓰려고만듬 2020.09.28 119 0 라우라 스텟이 넬슨급정도만 되어도 [3] byute 2020.09.28 156 0 근대 니가와덱 이름이 왜 니가와임? [5] 안될꺼뭐있노 2020.09.28 149 0 힐데 칼없으면 조밥아니냐 [3] ㅇㅇ (222.102) 2020.09.28 119 0 군대에 있을때 책 몇백권은 읽은거 같은데 [5] 류드말랑카우 2020.09.28 128 0 개선 공정한 건틀릿 나와야한다 [7] 정리암 2020.09.28 234 -3 '류금태 작가'의 재발굴로 가능성이 생긴 것 ㅇㅇ (124.54) 2020.09.28 116 0 늒네 영업하다 쳐맞고왔다 [4] 들깨잔치국수 2020.09.28 460 1 미나토가 주인공 아닌 이유 [2] 시루룬 2020.09.28 210 0 카사가 웹소면 별거있나 [3] ㅇㅇ (39.121) 2020.09.28 124 0 요즘 한국 웹소 주인공상은 미나토 양한솔 같은 애들 아님 ㅋㅋ [5] ㅇㅇ 2020.09.28 192 0 늬들 라우라 만렙 안찍어서 지부대사 모르지? [5] 킹꿯 2020.09.28 128 0 마법의 소라고동님 제가 언제 에델을 먹을수 있을까요? [3] 안될꺼뭐있노 2020.09.28 121 0 소설 얘기할거면 이게 빠질 수 없지 [1] ㅇㅇ 2020.09.28 120 0 카사스토리 좋아하면 킬더드래곤 한번 읽어보셈 [4] leakas 2020.09.28 14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28 05:2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