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테이션으로 함선 3개하고 캐릭터 랜덤으로 


40개만 열어놓고 렙100  풀스작 아이템 없음 상태에서


덱 짜서 공정하게 경쟁하는 건틀릿도 있어한다고 봄


대부분 각성수류탄이나 니가와 등 덱이 고착화 되버렀는대 


이러면 순수한 실력 경쟁이 안되잖아


뽑기 실력 경쟁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