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테이션으로 함선 3개하고 캐릭터 랜덤으로
40개만 열어놓고 렙100 풀스작 아이템 없음 상태에서
덱 짜서 공정하게 경쟁하는 건틀릿도 있어한다고 봄
대부분 각성수류탄이나 니가와 등 덱이 고착화 되버렀는대
이러면 순수한 실력 경쟁이 안되잖아
뽑기 실력 경쟁이지
로테이션으로 함선 3개하고 캐릭터 랜덤으로
40개만 열어놓고 렙100 풀스작 아이템 없음 상태에서
덱 짜서 공정하게 경쟁하는 건틀릿도 있어한다고 봄
대부분 각성수류탄이나 니가와 등 덱이 고착화 되버렀는대
이러면 순수한 실력 경쟁이 안되잖아
뽑기 실력 경쟁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