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원신 용량부족해서 실행기 설치만하고 지웠는데 색인 추천 1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27 작성일 2020-09-28 08:31:47 https://arca.live/b/counterside/8251502 시발 그래도 털리나? 근데 짱깨가 1당독재에 막나간다해도 설마 공공연히 개인정보를 털어갈까..?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b0ss 2020-09-28 08:32:19 짱깨를 믿노 펼쳐보기▼ 미아사 2020-09-28 08:32:20 도스분충우지챠 2020-09-28 08:32:34 짱깨들건 막 털거같은데 우리껀 긴가민가하네 펼쳐보기▼ 베버 2020-09-28 08:32:36 제일먼저 백도어 깔렸지 ㅋㅋ 펼쳐보기▼ 264430 2020-09-28 08:32:41 역병전파자습근평 2020-09-28 08:33:08 짱깨 운터멘쉬를 믿을바에야 트럼프 정견방송을 믿지 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선택권에 야누스넣어주느라 늦는거구나 [5] 김장막 2020.09.28 100 0 시그마 몇 코스트일까 [2] 정리암 2020.09.28 70 0 이미 모르는번호로 문자존나오는데 [3]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28 151 0 근데 에델 마왕 아님? [4] 안될꺼뭐있노 2020.09.28 114 0 패노 안올림 vs 패노로 분탕침 [2] 도스분충우지챠 2020.09.28 109 0 왜 다른게임에서 개인정보 털리는거 걱정하냐? [4] ㅇㅇ (58.123) 2020.09.28 121 0 개노 떴잖아 [1] ㅇㅇ 2020.09.28 124 0 근데 왜 하지말라는데 계속함 [1] 중고흑우 2020.09.28 161 0 야 내일부터 쉴예정이니까 빡세게 점검하지 [1]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28 102 0 건틀렛 진짜 에델은 미친년이다 [4] 역병전파자습근평 2020.09.28 188 0 패노가 늦으면늦을수록 불안해짐 [2] gkdhkdhk 2020.09.28 107 0 또 패치시간 안정해졌나? 토깡이 2020.09.28 71 0 실시간 카붕이들 표정변화 [3] 카믈리에 2020.09.28 134 0 원신을 잠재울 단 하나의 희망 [1] 이게진짜되네 2020.09.28 141 0 헐 님들아 지금 kbs에서 노무현 나옴 [10] 코핀구내식당푸드파이터유미나 2020.09.28 200 0 연휴땜에 조기패치하는거라 6시까진 봐줌.. [1] 람네 2020.09.28 94 0 원신 이야기는 원신챈에서 [3] 히메코달린다 2020.09.28 132 1 백도어가 정확히 무슨문제임 [9]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28 136 0 암튼 원신이야기 좀만덜해주면 안될까 [9] 중고흑우 2020.09.28 186 0 여기 왜 원신챈이냐 [3] ㅇㅇ (211.221) 2020.09.28 189 0 패노 27분전이네 뀨륵 2020.09.28 76 0 이젠 쫌 화나려고 함 [1] ㅇㅇ 2020.09.28 104 0 어디서나 볼수있는 스토리지만 [5] 카사야아프지마 2020.09.28 111 0 원신 용량부족해서 실행기 설치만하고 지웠는데 [6] 색인 2020.09.28 227 1 아 근데 진짜 오바 아니고 패노때문에 심장이 빠들빠들 떨려 킹꿯 2020.09.28 83 0 그러게 중국겜 왜함 ㅋㅋㅋ 카사를해야지 [10] 중고흑우 2020.09.28 198 0 루썬 백도어 무섭지 건공 2020.09.28 109 0 건틀렛 시발 ㅋㅋ [7] leakas 2020.09.28 176 0 에델 솔져덱 [8] byute 2020.09.28 179 0 고맙다 미호요 [1] ㅇㅇ 2020.09.28 168 0 카사 백도어가 왜 없어 [6]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28 241 1 응애패노조응애패노조응애패노조응애패노조응애패노조응애패노조 ㅇㅇ (163.152) 2020.09.28 134 0 로갓하고 소신발언 간다 [3] 킹꿯 2020.09.28 167 -1 누가 바람피래? ㅋㅋ [13] ㅇㅇ (183.98) 2020.09.28 275 4 왜 카사할때만 블루스크린뜨냐 ㅇㅇ (183.103) 2020.09.28 138 0 패노 언제 뜨냐고 시발 심장발전소 2020.09.28 104 0 솔져덱 개잼있음. [4] byute 2020.09.28 463 -1 원신 백도어 이슈 ㄹㅇ임? [12] 이유 2020.09.28 297 0 건틀렛 벤 왜이래 [4] 미아사 2020.09.28 124 0 광고) 백도어 걱정없는 갓겜하싈? [2] 닥등이 2020.09.28 200 1 카사짤 [1] 건공 2020.09.28 1039 0 걍 카사나 할걸.... [1] ㅇㅇ 2020.09.28 153 0 패치노트 뜨는 날은 집중이 안댐 ㅅㅂ ㅋㅋㅋ 에랭이 2020.09.28 97 0 일령계획부터 시작해서 개인정보 유출 욀케많지 [3] 베버 2020.09.28 149 0 과거의 유산 [4] Eles 2020.09.28 21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28 08: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