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늦게올릴수록 분탕이였다고 ㅋㅋ 시발 ㅋㅋ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패노가 늦으면늦을수록 불안해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07
작성일
댓글
[2]
트조
264430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현재 카챈 상황
[3]
173
0
패노 6시전에 뜨는방법
[1]
126
0
6시 딱 되면 뜰거 같음
94
0
뉴비탈출
[3]
119
0
패키지 개꿀로 바뀌면 그것대로 곤란할듯
92
0
요즘 폰겜들보면 어이없긴함ㅋㅋㅋ
[4]
197
0
✋질문
에델 렙올릴까 각등이올릴까 샤오린올릴까
[2]
94
0
내 능지로 못깨는거 카붕이들 덕에깨네
125
0
패노 빨리떠라
107
0
파딱형들 화낫다 그검을 뽑앗어....
[2]
147
0
이거 설마 또 저번패치처럼 시간 안정해진 패치 아님???
65
0
운동 30분전부터 했으니까 30분만 더하면 패노뜨겠지?아ㅋㅋ
[1]
98
0
패노 늦는이유 알았다
69
0
아 선택권에 야누스넣어주느라 늦는거구나
[5]
101
0
시그마 몇 코스트일까
[2]
70
0
이미 모르는번호로 문자존나오는데
[3]
151
0
근데 에델 마왕 아님?
[4]
115
0
패노 안올림 vs 패노로 분탕침
[2]
109
0
왜 다른게임에서 개인정보 털리는거 걱정하냐?
[4]
121
0
개노 떴잖아
[1]
126
0
근데 왜 하지말라는데 계속함
[1]
163
0
야 내일부터 쉴예정이니까 빡세게 점검하지
[1]
102
0
건틀렛
진짜 에델은 미친년이다
[4]
189
0
패노가 늦으면늦을수록 불안해짐
[2]
107
0
또 패치시간 안정해졌나?
71
0
실시간 카붕이들 표정변화
[3]
134
0
원신을 잠재울 단 하나의 희망
[1]
142
0
헐 님들아 지금 kbs에서 노무현 나옴
[10]
201
0
연휴땜에 조기패치하는거라 6시까진 봐줌..
[1]
95
0
원신 이야기는 원신챈에서
[3]
132
1
백도어가 정확히 무슨문제임
[9]
137
0
암튼 원신이야기 좀만덜해주면 안될까
[9]
187
0
여기 왜 원신챈이냐
[3]
190
0
패노 27분전이네
77
0
이젠 쫌 화나려고 함
[1]
105
0
어디서나 볼수있는 스토리지만
[5]
111
0
원신 용량부족해서 실행기 설치만하고 지웠는데
[6]
228
1
아 근데 진짜 오바 아니고 패노때문에 심장이 빠들빠들 떨려
83
0
그러게 중국겜 왜함 ㅋㅋㅋ 카사를해야지
[10]
198
0
루썬 백도어 무섭지
109
0
건틀렛
시발 ㅋㅋ
[7]
176
0
에델 솔져덱
[8]
180
0
고맙다 미호요
[1]
168
0
카사 백도어가 왜 없어
[6]
241
1
응애패노조응애패노조응애패노조응애패노조응애패노조응애패노조
13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