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번 신캐는 없으면 엄청 꼬울거같네 토깡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128 작성일 2020-09-28 11:13:37 https://arca.live/b/counterside/8256271 상성 60프로 ㅋㅋ최고등급 지피셋트네 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컨소시움 제가 만들겠습니다 [9] 류드말랑카우 2020.09.28 163 0 다이브는 푸헹카레 위주로 가면되지? [2] 요포포이 2020.09.28 98 0 이번엔 이벤트 스테이지 따로 없는거임? [2] 앱플레이어 2020.09.28 110 0 연동푸는방법 아예없냐 [4] investing 2020.09.28 132 0 왜 완장을 길드장 시키려고 하냐 [19] 히메코달린다 2020.09.28 941 29 다 좋은데 쿼츠부분이 쎄하다 [1] ㅇㅇ (121.131) 2020.09.28 142 1 확실히 겜 좀 할수록 할게많아짐ㅋㅋ [2] ㅇㅇ (183.103) 2020.09.28 127 0 솔직히 가챠겜 하면서 언젠가는 천장 치게 되있지 [4] 애기카붕이 2020.09.28 146 0 (유입 읽으면 좋음) 너가 당장 지금 카사를 시작해야 하는 EU [43] 이게진짜되네 2020.09.28 13154 45 모작권은 매일 조금씩이라도 사는게 이득임? [7] 85세김복춘할배인생최후지진강타 2020.09.28 122 0 일단 다른건 모르겠고 첫구매부터 사고생각하자고 ㅋㅋㅋ [1] ㅇㅇ 2020.09.28 74 0 무슨 패치때문에 리세가 쉬워짐? [3] ㅇㅇ (111.65) 2020.09.28 119 0 시그마 본체 예상 위천마펀치 2020.09.28 269 0 다이브는 경험치를 안줌? [11] 와 2020.09.28 137 0 근데 시그마가 들고있는 검은색 판때기는 뭐임? [4] 카사히오스좆망겜 2020.09.28 153 0 시그마랑 섹스하는짤 [6] 노드왕 2020.09.28 251 1 신규 / 복귀 대상자 노선 정리 안하고 공지썼나 [3] 이천쌀떡볶이 2020.09.28 196 1 보니까 각힐은 목요일부터네 마룽 2020.09.28 82 0 정보 할배가 쿼츠상황 어림잡아 정리해줌 [7]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28 386 0 1 + 1과 주간기채의 상관관계 [5] ㅇㅇ (1.242) 2020.09.28 212 1 다 샀다 찌찌 2020.09.28 99 0 전설로만 전해들은 편해지는비용 on이면 월정액충이나 할듯 [2] 셀레스틴 2020.09.28 172 0 선생님들 뉴비 시작해보려는 데 이거 리세해야합니까? [10] ㅇㅇ (210.94) 2020.09.28 174 0 이번 신캐는 없으면 엄청 꼬울거같네 토깡이 2020.09.28 128 0 ssr추천서로 뭐 고를수 있어? [2] ㅇㅇ (124.51) 2020.09.28 153 0 컨소 만드는데 1천쿼츠나 들어? [3] ㅇㅇ (58.123) 2020.09.28 158 0 다른건 모르겠는데 [2] 카붕이 2020.09.28 120 0 ✋질문 내일 풀매수해야할 빠루 2020.09.28 128 0 시그마도 말만 홀로그램이지 [1] Able 2020.09.28 132 0 웨딩스킨 사면 특별이벤트있잖아 파평산조커 2020.09.28 89 0 컨소시움 실시간 챌린저 이상만 받습니다 [3] 몰름보 2020.09.28 172 0 확실한건 쿼츠살수있는만큼 사야한다는거임 [1] RH 2020.09.28 129 0 ✋질문 지금 미리 주화질러서 주말 월간 쿼츠 패키지 다질러야하는거맞지? [7] 뼈해장국 2020.09.28 136 0 ㄹㅇ 머신-갓파더 대전되나 [2] 케일스 2020.09.28 203 0 그럼 우리는 돈주고 시그마의 홀로그램 데이터를 사는거야? [2] hver 2020.09.28 141 0 미쳤다고 컨소시움을 만듬 ㅋㅋ? [4] 노드왕 2020.09.28 208 0 일단 글머리에 컨소시움 탭 만들어 놓는게 낫지않나 건공 2020.09.28 88 0 이 씨발겜은 10초동안 조작없으면 자동오토 이런거없음? [1] ㅇㅇ (125.184) 2020.09.28 110 0 434 까지 뚫으려하는데 [1] 카사뉴비 (1.241) 2020.09.28 134 0 건틀렛 썬볼 존나웃기네 ㅋㅋ [2] 캐빨겜 2020.09.28 146 0 이벤트로 각성캐릭줌? [3] ㅇㅇ (112.170) 2020.09.28 102 0 근데 컨소시엄 드가면 뭐가좋은거임 [2] 물리법칙 2020.09.28 102 0 2각성 리세가 안되는 이유 [10] 빡돈 2020.09.28 241 0 시그마 홀로그램이네ㅋㅋㅋ [2] ㅇㅇ (58.141) 2020.09.28 13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28 11:1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