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유입 읽으면 좋음) 너가 당장 지금 카사를 시작해야 하는 EU 이게진짜되네 추천 53 비추천 8 댓글 43 조회수 13154 작성일 2020-09-28 11:17:18 수정일 2020-09-28 12:53:16 https://arca.live/b/counterside/8256369 대충 만들어 봤고 수정할 거 있으면 지적 ㄳ 추천! 53 ( 3) 비추! 8 ( 2) 공유 댓글 [43] 안될꺼뭐있노 2020-09-28 11:17:55 게이야 각힐 기채는 10월 1일이다 펼쳐보기▼ 이게진짜되네 2020-09-28 11:18:12 ㅇㅋ 수정바로함 ㄳ 펼쳐보기▼ 타다노 2020-09-28 11:18:12 S4N 2020-09-28 11:18:14 광고 링크 이쪽으로 달아두면 좋을거같은데 펼쳐보기▼ 애기카붕이 2020-09-28 11:18:16 왜 7월임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28 11:18:34 야 각성은 월광캐 저거 바꿔라 또 와서 월광이라고 시발?이런데 펼쳐보기▼ 이게진짜되네 2020-09-28 11:19:23 뭐라고바꿔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28 11:19:41 보통 신비뽑이라고 많이하더라 펼쳐보기▼ 이게진짜되네 2020-09-28 11:19:49 ㅇㅋ 펼쳐보기▼ 졸린곰 2020-09-28 11:18:37 7월 29일이라 되있는데 오타임? 펼쳐보기▼ 이게진짜되네 2020-09-28 11:19:34 ㅇㅇ 펼쳐보기▼ ㅇㅇ 2020-09-28 11:18:57 7월 29일이 아니라 9월 아님? 펼쳐보기▼ ㅇㅇ (125.184) 2020-09-28 11:21:39 삭제 수정 치타츠 모냐고 ㅋㅋ 펼쳐보기▼ 이게진짜되네 2020-09-28 11:21:59 오타났너 ㅋㅋ 지적 ㄳ 펼쳐보기▼ ㅇㅇ (49.142) 2020-09-28 11:25:00 삭제 수정 지금 찍먹하려는데 출석 1일 보상으로 각리세 가능한거면 차라리 이벤때 각리세로 시작하는게 나음? 펼쳐보기▼ 이게진짜되네 2020-09-28 11:25:24 일단 지금 찍먹해서 어떻게 돌아가는지 파악하고 내일 각리세 하면 좋음 펼쳐보기▼ ㅇㅇ (49.142) 2020-09-28 11:25:51 삭제 수정 아 ㄳㄳ 펼쳐보기▼ 빠루 2020-09-28 11:25:59 사..사..사정해~^~^ 펼쳐보기▼ 이게진짜되네 2020-09-28 11:26:40 람네 2020-09-28 11:40:01 공지행 펼쳐보기▼ 카사는킹갓겜 2020-09-28 11:49:19 Demonic 2020-09-28 11:55:50 정리추 펼쳐보기▼ ARRW 2020-09-28 12:49:07 제목 위 아래로 파란줄 넣어라 펼쳐보기▼ 이게진짜되네 2020-09-28 12:53:26 너음 펼쳐보기▼ ARRW 2020-09-28 12:54:19 공문서 양식 말한거였는데 펼쳐보기▼ 이게진짜되네 2020-09-28 15:51:25 뎃... 펼쳐보기▼ 사과슈 2020-09-28 15:55:39 ㅇㅇ (14.42) 2020-09-28 22:02:28 삭제 수정 송편 메인돌리기만해도 줄걸 펼쳐보기▼ Totalkura 2020-09-29 11:45:33 친구때문에 카사깔았는데 원래 캐릭이 이래안나옴? 100연차동안 노랑색을 본적이없어 펼쳐보기▼ ㅇㅇ (121.130) 2020-09-30 08:04:52 삭제 수정 에픽세븐 신비캐 -> 월광캐 라고적으면 더 이해하기 쉬울듯. 개추 펼쳐보기▼ DOGE76 2020-10-02 07:18:35 ? 펼쳐보기▼ 김맹자 2020-09-30 10:15:21 ㅇㅇ 2020-10-02 01:24:02 지금하면 출석늦은거임?? 펼쳐보기▼ 몰름보 2020-10-02 06:41:15 당장 시작해 펼쳐보기▼ 페코린느 2020-10-02 04:40:50 농무형28 2020-10-02 15:36:47 그래서 이겜 라오보다꼴림? 펼쳐보기▼ 이게진짜되네 2020-10-02 16:19:26 그건 니 쥬지한테 물어봐야지 펼쳐보기▼ 사요쨩 2020-10-03 10:35:16 이천쌀 씨발 펼쳐보기▼ 안닌이겐뭔양 2020-10-04 04:22:44 광고 신박하네ㅋㅋㅋ 이천쌀ㅋㅋ 펼쳐보기▼ ㅇㅇ (61.253) 2020-10-04 04:32:32 삭제 수정 아니 씨발 이천쌀이랑 뭔상관이냐고 ㅋㅋㅋ 펼쳐보기▼ 인어 2020-10-05 13:21:47 아니 왜 이천쌀이냐고 ㅋㅋ 뭔채널인가했네 펼쳐보기▼ IAMACUPP 2020-10-05 13:34:17 왜 광고 이천쌀이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파파고 2020-10-05 14:34:50 쌀 축제라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내일부터 각힐이면 안되는거니? ㅇㅇ (128.106) 2020.09.28 73 0 폰바꾸니 카사 렉이 안걸려 흐엣 2020.09.28 51 0 첫주화패키지 오늘하는게낫나? [3] ㅇㅇ (126.28) 2020.09.28 105 0 지금 뭐임 민심 왜이럼 [7] 팔도 2020.09.28 247 -1 내일 컨소시움 나오면 [5] lllBoomerlll 2020.09.28 138 0 나도 1+1쿼츠 사고싶다 [2] 졸린개 2020.09.28 152 0 근데 혹시 주화 페이백같은거 절대한적없지 [2] 카붕이 2020.09.28 119 0 ✋질문 추석 패키지가 전부 주화로 사는거면 [1] 뼈해장국 2020.09.28 123 0 썸머 유입 52만원 박은 계정인데 괜찮은거 맞지? [13] ㅇㅇ (183.101) 2020.09.28 215 0 구인/구직 출석 22일차 뉴비 협력사좀 친추해주라아아아아 [5] 천추혈 2020.09.28 148 0 쿼츠 1+1 내일 패치이후 [4] 카붕이 2020.09.28 142 0 카운터사이드...섹최몸... [20] 릴리긔여어 2020.09.28 192 -1 달 10씩 질렀는데 이번에 또 장난질치면 월정액충 전향이지 [1] 안될꺼뭐있노 2020.09.28 128 -1 내일 가챠 저거 ssr 만 나오는거 맞음?/ [8] ㅇㅇ (115.140) 2020.09.28 133 0 이터 풀충 8시간 에바임 [3] ㅇㅇ (115.40) 2020.09.28 118 0 컨소시움 제가 만들겠습니다 [9] 류드말랑카우 2020.09.28 163 0 다이브는 푸헹카레 위주로 가면되지? [2] 요포포이 2020.09.28 98 0 이번엔 이벤트 스테이지 따로 없는거임? [2] 앱플레이어 2020.09.28 110 0 연동푸는방법 아예없냐 [4] investing 2020.09.28 132 0 왜 완장을 길드장 시키려고 하냐 [19] 히메코달린다 2020.09.28 942 29 다 좋은데 쿼츠부분이 쎄하다 [1] ㅇㅇ (121.131) 2020.09.28 143 1 확실히 겜 좀 할수록 할게많아짐ㅋㅋ [2] ㅇㅇ (183.103) 2020.09.28 128 0 솔직히 가챠겜 하면서 언젠가는 천장 치게 되있지 [4] 애기카붕이 2020.09.28 146 0 (유입 읽으면 좋음) 너가 당장 지금 카사를 시작해야 하는 EU [43] 이게진짜되네 2020.09.28 13154 45 모작권은 매일 조금씩이라도 사는게 이득임? [7] 85세김복춘할배인생최후지진강타 2020.09.28 123 0 일단 다른건 모르겠고 첫구매부터 사고생각하자고 ㅋㅋㅋ [1] ㅇㅇ 2020.09.28 74 0 무슨 패치때문에 리세가 쉬워짐? [3] ㅇㅇ (111.65) 2020.09.28 119 0 시그마 본체 예상 위천마펀치 2020.09.28 269 0 다이브는 경험치를 안줌? [11] 와 2020.09.28 138 0 근데 시그마가 들고있는 검은색 판때기는 뭐임? [4] 카사히오스좆망겜 2020.09.28 154 0 시그마랑 섹스하는짤 [6] 노드왕 2020.09.28 251 1 신규 / 복귀 대상자 노선 정리 안하고 공지썼나 [3] 이천쌀떡볶이 2020.09.28 196 1 보니까 각힐은 목요일부터네 마룽 2020.09.28 83 0 정보 할배가 쿼츠상황 어림잡아 정리해줌 [7]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28 387 0 1 + 1과 주간기채의 상관관계 [5] ㅇㅇ (1.242) 2020.09.28 213 1 다 샀다 찌찌 2020.09.28 100 0 전설로만 전해들은 편해지는비용 on이면 월정액충이나 할듯 [2] 셀레스틴 2020.09.28 173 0 선생님들 뉴비 시작해보려는 데 이거 리세해야합니까? [10] ㅇㅇ (210.94) 2020.09.28 174 0 이번 신캐는 없으면 엄청 꼬울거같네 토깡이 2020.09.28 129 0 ssr추천서로 뭐 고를수 있어? [2] ㅇㅇ (124.51) 2020.09.28 153 0 컨소 만드는데 1천쿼츠나 들어? [3] ㅇㅇ (58.123) 2020.09.28 158 0 다른건 모르겠는데 [2] 카붕이 2020.09.28 121 0 ✋질문 내일 풀매수해야할 빠루 2020.09.28 128 0 시그마도 말만 홀로그램이지 [1] Able 2020.09.28 132 0 웨딩스킨 사면 특별이벤트있잖아 파평산조커 2020.09.28 8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28 11:2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