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썸머 유입 52만원 박은 계정인데 괜찮은거 맞지? ㅇㅇ (183.10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214 작성일 2020-09-28 11:20:57 https://arca.live/b/counterside/8256454 그냥 이번에 추석으로 대박이벤트하니까 내가 그동안 너무 급하게 과금하고 질렀나 문득 생각이 들어서물어봄 시발각성은 내일 각수연 천장 칠 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베버 2020-09-28 11:21:33 ㅇㅇ 운좀없긴 한데 괜찮네 펼쳐보기▼ 베버 2020-09-28 11:21:55 각수연 먹음 끝이지 ㅎㅎ 펼쳐보기▼ ㅇㅇ (183.101) 2020-09-28 11:22:17 삭제 수정 각성 130뽑인가 동안 사나에 한 번이라 현타 존나왔는데 이벤트 좋으니까 숨참는 중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28 11:21:33 무슨상관이야 넌 이미 이만큼키웟고 똑같이 추석 이벤트로 성장 존나할텐대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28 11:22:07 각수연 천장은 힘내고 펼쳐보기▼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09-28 11:21:57 있을거 다있는거아닌가 펼쳐보기▼ 빡돈 2020-09-28 11:22:13 좋은데? 펼쳐보기▼ ㅇㅇ (175.116) 2020-09-28 11:22:13 삭제 수정 나도 너보다 많이 질렀는데 거의 섬머 그대로 나오니까 진빠진다 펼쳐보기▼ ㅇㅇ (183.101) 2020-09-28 11:27:33 삭제 수정 그치... 좀만 천천히 했으면 쿼츠 존버하면서 홍어 각 봤는데 ㅋㅋㅋㅅㅂ 펼쳐보기▼ 토깡이 2020-09-28 11:22:23 각힐에 없는게없네 돈값했네 펼쳐보기▼ 카린웡 2020-09-28 11:22:38 ㄱㅊ아 펼쳐보기▼ ㅇㅇ (183.101) 2020-09-28 11:24:07 삭제 수정 욕을 안먹은거보니 불쌍한 계정이구나. 씨이팔 내가 다음 각성은 홍어한다 펼쳐보기▼ Demonic 2020-09-28 11:24:52 운 없는 편이긴한데 돈값은 해서 다행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깡주화 원쁠쿼츠 월정액보다 효율좋음? [3] 페페로니 2020.09.28 124 0 걸캎 상위1퍼 갤길 길마엿는데 컨소 또 맹글어볼가.... [11] ㅇㅇ (126.28) 2020.09.28 161 -2 각상캐중에 각힐이 최우선인가 [6] 00 (211.250) 2020.09.28 156 0 세나 길드장하던버릇 남아있어서 [11] 노드왕 2020.09.28 225 0 야샹이 좋지않나? [1] 토깡이 2020.09.28 94 0 완장 이거 하나 추가해주면 안되냐? [2] lllBoomerlll 2020.09.28 88 0 웨딩스킨 캐릭 웨저레 [3] 뀨 2020.09.28 123 0 각성캐 1개 이상 들고있는 뉴비면 리세 생각하지말고 계속해라 [1] 류드말랑카우 2020.09.28 146 0 오자마자 첫 질문 쓴다 [2] 갓겜충아님 2020.09.28 98 0 씨발 대여점 좆같은 새끼들아 [6] 베버 2020.09.28 195 3 내일 패키치 내용물 보고 불타면 되는 부분? 콘쓰려고만듬 2020.09.28 79 0 기밀은 각등이까지 존버해야겠노. byute 2020.09.28 88 0 내일컨소시엄만들건데 [3] RH 2020.09.28 148 0 컨소시엄 모집글 미리보기 [6] ㅇㅇ (125.188) 2020.09.28 194 2 챈길 만들어서 관리하느니 [1] ㅇㅇ (183.98) 2020.09.28 91 0 아 내일부터 각힐이면 안되는거니? ㅇㅇ (128.106) 2020.09.28 73 0 폰바꾸니 카사 렉이 안걸려 흐엣 2020.09.28 51 0 첫주화패키지 오늘하는게낫나? [3] ㅇㅇ (126.28) 2020.09.28 105 0 지금 뭐임 민심 왜이럼 [7] 팔도 2020.09.28 247 -1 내일 컨소시움 나오면 [5] lllBoomerlll 2020.09.28 138 0 나도 1+1쿼츠 사고싶다 [2] 졸린개 2020.09.28 152 0 근데 혹시 주화 페이백같은거 절대한적없지 [2] 카붕이 2020.09.28 119 0 ✋질문 추석 패키지가 전부 주화로 사는거면 [1] 뼈해장국 2020.09.28 123 0 썸머 유입 52만원 박은 계정인데 괜찮은거 맞지? [13] ㅇㅇ (183.101) 2020.09.28 214 0 구인/구직 출석 22일차 뉴비 협력사좀 친추해주라아아아아 [5] 천추혈 2020.09.28 148 0 쿼츠 1+1 내일 패치이후 [4] 카붕이 2020.09.28 142 0 카운터사이드...섹최몸... [20] 릴리긔여어 2020.09.28 192 -1 달 10씩 질렀는데 이번에 또 장난질치면 월정액충 전향이지 [1] 안될꺼뭐있노 2020.09.28 128 -1 내일 가챠 저거 ssr 만 나오는거 맞음?/ [8] ㅇㅇ (115.140) 2020.09.28 133 0 이터 풀충 8시간 에바임 [3] ㅇㅇ (115.40) 2020.09.28 118 0 컨소시움 제가 만들겠습니다 [9] 류드말랑카우 2020.09.28 163 0 다이브는 푸헹카레 위주로 가면되지? [2] 요포포이 2020.09.28 98 0 이번엔 이벤트 스테이지 따로 없는거임? [2] 앱플레이어 2020.09.28 110 0 연동푸는방법 아예없냐 [4] investing 2020.09.28 132 0 왜 완장을 길드장 시키려고 하냐 [19] 히메코달린다 2020.09.28 942 29 다 좋은데 쿼츠부분이 쎄하다 [1] ㅇㅇ (121.131) 2020.09.28 142 1 확실히 겜 좀 할수록 할게많아짐ㅋㅋ [2] ㅇㅇ (183.103) 2020.09.28 128 0 솔직히 가챠겜 하면서 언젠가는 천장 치게 되있지 [4] 애기카붕이 2020.09.28 146 0 (유입 읽으면 좋음) 너가 당장 지금 카사를 시작해야 하는 EU [43] 이게진짜되네 2020.09.28 13154 45 모작권은 매일 조금씩이라도 사는게 이득임? [7] 85세김복춘할배인생최후지진강타 2020.09.28 123 0 일단 다른건 모르겠고 첫구매부터 사고생각하자고 ㅋㅋㅋ [1] ㅇㅇ 2020.09.28 74 0 무슨 패치때문에 리세가 쉬워짐? [3] ㅇㅇ (111.65) 2020.09.28 119 0 시그마 본체 예상 위천마펀치 2020.09.28 269 0 다이브는 경험치를 안줌? [11] 와 2020.09.28 138 0 근데 시그마가 들고있는 검은색 판때기는 뭐임? [4] 카사히오스좆망겜 2020.09.28 15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28 11:2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