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어도 키울때는 쓴다 민서나 박격포 혹은 두돈반처럼 함정이 아니라 초반 꿀유닛이고 피스키퍼 소총병보다 딜 딸리던 극초기에는 애가더 딜 잘박던 때도 있었음 유닛풀좀 적을때에는 공속벞으로 솔져덱에 넣어도 되고 아니면 렌저덱에 신지아 대용 넣는 용도로 써도 되고 나중가서도 지부나 다이브 처리때도 쓸수있는 아주 유용한 애란 말이지 그러니까 써라!!!
적어도 키울때는 쓴다 민서나 박격포 혹은 두돈반처럼 함정이 아니라 초반 꿀유닛이고 피스키퍼 소총병보다 딜 딸리던 극초기에는 애가더 딜 잘박던 때도 있었음 유닛풀좀 적을때에는 공속벞으로 솔져덱에 넣어도 되고 아니면 렌저덱에 신지아 대용 넣는 용도로 써도 되고 나중가서도 지부나 다이브 처리때도 쓸수있는 아주 유용한 애란 말이지 그러니까 써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