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어도 키울때는 쓴다 민서나 박격포 혹은 두돈반처럼 함정이 아니라 초반 꿀유닛이고 피스키퍼 소총병보다 딜 딸리던 극초기에는 애가더 딜 잘박던 때도 있었음 유닛풀좀 적을때에는 공속벞으로 솔져덱에 넣어도 되고 아니면 렌저덱에 신지아 대용 넣는 용도로 써도 되고 나중가서도 지부나 다이브 처리때도 쓸수있는 아주 유용한 애란 말이지 그러니까 써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