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질문 뉴비 질문좀.. ㅇㅇ (116.34)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28 작성일 2020-09-28 12:16:29 https://arca.live/b/counterside/8257871 현재 1, 2소대 60~80렙정도메인4지일반, 3지어려움.자계2지 까지 클리어 했는데5지는 들어가봤는데 아직 무리라 렙업 해야할거 같은데 어디서 육성하는게 좋을까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꿀때지 2020-09-28 12:16:54 내일 이벤나오면 이벤하세요 펼쳐보기▼ Demonic 2020-09-28 12:17:13 이벤돌아 내일 펼쳐보기▼ 이게진짜되네 2020-09-28 12:17:16 이터 쌓아뒀따가 이벤맵 돌자 펼쳐보기▼ ㅇㅇ (221.145) 2020-09-28 12:17:19 삭제 수정 내일 열리는 이벤트에서해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28 12:17:33 내일 이벤나오면 어디 돌지 고민할 필요도 없다 그전까진 이터 손해안볼정도로 일단 메인4에서 조금씩 돌려 펼쳐보기▼ 푸별 2020-09-28 12:19:17 낼부터 이벤임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116.34) 2020-09-28 12:19:24 삭제 수정 ㄳㄳ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홀로그램이면 회피 높아야하는거아니냐 hver 2020.09.28 90 0 만약 시그마 체력 낮으면 [1] 류드말랑카우 2020.09.28 115 0 이지수 떡상과 함께하는 떡상 장비 ㄹㅇㅋㅋㅋ [2] 직무유기 2020.09.28 200 0 암만봐도 자계4 1지역은 돌아이가 만든게 분명하다 카린웡 2020.09.28 103 0 근데 캐시 개장같은 시스템 나와서 떡상각 가능하지않음?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28 105 0 애들아 현질플랜좀 세워줘 [8] sibalba 2020.09.28 222 0 뭐야 시그마 홀로그램이긴 한데 [1] 히메코달린다 2020.09.28 126 0 뉴비 뭐부터 키워 [6] ㅇㅇ (125.129) 2020.09.28 131 0 시그마 먹을 수 있을까 [2] hver 2020.09.28 141 1 근데 니네 쓰는 애들만 스킨 사줌? [4] ㅇㅇ 2020.09.28 108 0 건틀렛 이지수 더 많이쓰겟네 [3] ㄱㄴㅇㄹㅁ 2020.09.28 185 0 시그마 뜨면 게임 펑펑 터지겠네 ㅇㅇ (14.39) 2020.09.28 138 0 으외인점) 카사 코핀직원들중에 진짜 혐성은 별로 없음 [2] 꿀때지 2020.09.28 163 0 주간기채권 무조건 2750고정임 [7] DRX 2020.09.28 194 0 아니네 그냥 좀 나대길 좋아하는 착한 애인 듯 Vergil 2020.09.28 141 0 캐시스킨을 사야하는이유 [5] 토깡이 2020.09.28 216 0 캐시가 본체가 빻아서 사고싶긴한데 꾸루 2020.09.28 96 0 아 메인에 알마망이랑 시그마 국룰이겠네 ㅋㅋㅋ RH 2020.09.28 91 0 시그마 잼민이 성격이라니 ㄷㄷㄷ [2] Vergil 2020.09.28 176 0 시그마 설명 <~~~~ 보면 아가임 [4] 꿀때지 2020.09.28 203 0 시그마 진짜 코스트가 궁금하네 [5] 류드말랑카우 2020.09.28 138 0 시그마 가챠에 야누스있엇음 좋겟다 [4] 요포포이 2020.09.28 134 -1 근데 시그마 일러만 보면 요망한련 같은데 [5] 보노본호 2020.09.28 227 0 ✋질문 뉴비 질문좀.. [7] ㅇㅇ (116.34) 2020.09.28 128 0 소신 발언함 ㅇㅇ (211.186) 2020.09.28 84 0 내년 어린이날에 시그마 애기스킨 내주셈 [1] 꿀때지 2020.09.28 95 0 근데 웨딩+흰색 가터벨트는 언제부터 국룰이된거냐 [7] ㅇㅇ (183.103) 2020.09.28 191 -1 기채와 시그마가 문제라면. 이게진짜되네 2020.09.28 111 0 아니 왜 많고많은애중 캐시냐 ㅇㅇ 2020.09.28 112 0 건틀렛 이것이 스트레가다 [2] 74 2020.09.28 150 0 근데 월초 주화10 + 월정액 사던 사람은 더 싸진거 않임??? [5] ㅇㅇ 2020.09.28 151 0 시그마 채널에 위꼴짤 투척 [7] 갓겜충아님 2020.09.28 157 0 캐시 스킨 살거냐 [6] Vergil 2020.09.28 217 0 아 옌이랑 엘리자베스 스킨 사지말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페이커 2020.09.28 186 0 ✋질문 5티어 초전도장비 제작하고있냐 다들? [7] Luneclad 2020.09.28 165 0 애기 건공인데 각힐vs각수연? [6] 김점례할머니의목숨을건마지막타즈 2020.09.28 134 0 스킨사기vs오늘 쿼츠원쁠지르기 [4] 꾸루 2020.09.28 102 0 요즘 뉴비 들어온다는글 볼때마다 드는 생각인데 [4] hver 2020.09.28 122 0 그럼 패치후엔 주간기채권 몇쿼츠여야 적정가임? [2] 에랭이 2020.09.28 94 0 주간기채권 걱정 이거아님? [5] 카린웡 2020.09.28 147 0 시그마 왜 한쪽눈 감겨있음? [5] 언터쳐블 2020.09.28 252 0 찍먹하다가 도망간 뉴비 다시 찍먹하러 왔다 [8] 2rum 2020.09.28 168 0 내가 페도는 아닌데 베버 2020.09.28 87 0 -건- 덱 조언좀.. [2] ㅇㅇ (211.210) 2020.09.28 95 0 제발 공지좀 읽어주세오 [8] 히메코달린다 2020.09.28 190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28 12: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