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식적으로 가격올릴거라는 새기들은 진짜 매사에 부정적으로 생각하는놈 아니면 없을거고 쿼츠값이 오르긴했어도 패키지에 쿼츠 낑겨주는거나 그런거 고려해서 내리지는 않을듯 무조건 2750고정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