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지수 떡상과 함께하는 떡상 장비 ㄹㅇㅋㅋㅋ 직무유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200 작성일 2020-09-28 12:21:09 https://arca.live/b/counterside/8257967 "안티 서포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Eizen 2020-09-28 12:21:24 토깡이 2020-09-28 12:22:57 진자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운터장비확률 낮은건 오피셜임? [2] hver 2020.09.28 140 0 내가 여카운터로 아름다운 건을 할려 했건만 [2] 상점누나가좋아 2020.09.28 128 0 건틀렛 이번주는 그래도 솔져덱이 먹히네 [4] 선반위곰인형 2020.09.28 147 0 기채 패치된 후에 뽑았어야되는데 [5]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28 170 0 생각해보니 시그마 홀로그램 ai라 주시윤 암시 안통하는거아님? [2] 꿀때지 2020.09.28 132 0 도와줘 미래의 나! [3] 셀레스틴 2020.09.28 173 0 기채는 가격동결이면 평타고 올리는순간 분탕인거지? [9] 에랭이 2020.09.28 160 0 주화+쿼츠월정액이면 2주마다 기밀쿼츠 살수있네 [2] 모우린호 2020.09.28 161 0 ✋질문 쓰알함선 추천순위 이제 어떻게되냐? [12] Luneclad 2020.09.28 210 0 니들은대체 스충셋이 얼마나 많은거임 [14] 야스왕 2020.09.28 198 0 시그마 스킨보단 원본이 나은 듯 [2] Vergil 2020.09.28 190 0 이디스 스킨사두고 쓴적이 한번도없네 [1] gkdhkdhk 2020.09.28 150 0 패치 후에 패치 전 패키지랑 가격 비교할려면 [5] 안될꺼뭐있노 2020.09.28 158 0 이번에 새로 나오는 고르디우스장비도 이벤낼것같음 [1] 셰이브 2020.09.28 398 0 패치로 주화:쿼츠 가 1:1이 되는거면 이전에는 어느정도임? [2] 졸린곰 2020.09.28 134 0 각수연 템뭐주냐니들은 [4] 야스왕 2020.09.28 125 0 근데 2각성 리세 비싸면 걍 손으로 해야지 [4] ㅇㅇ (124.146) 2020.09.28 162 -2 내일 무조건 나올 글 [1] Vergil 2020.09.28 156 0 근데 이게임 다리 얇게 표현하는건 알고있긴했는데 [8] 고전장노루 2020.09.28 223 0 이제보니 시그마 머리 ㅈㄴ 기네 [2] ㅇㅇ 2020.09.28 185 0 여러분 저에게 5만원이 있습니다 [3] 아스피아 2020.09.28 150 0 홀로그램이면 회피 높아야하는거아니냐 hver 2020.09.28 90 0 만약 시그마 체력 낮으면 [1] 류드말랑카우 2020.09.28 116 0 이지수 떡상과 함께하는 떡상 장비 ㄹㅇㅋㅋㅋ [2] 직무유기 2020.09.28 200 0 암만봐도 자계4 1지역은 돌아이가 만든게 분명하다 카린웡 2020.09.28 103 0 근데 캐시 개장같은 시스템 나와서 떡상각 가능하지않음?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28 105 0 애들아 현질플랜좀 세워줘 [8] sibalba 2020.09.28 222 0 뭐야 시그마 홀로그램이긴 한데 [1] 히메코달린다 2020.09.28 126 0 뉴비 뭐부터 키워 [6] ㅇㅇ (125.129) 2020.09.28 131 0 시그마 먹을 수 있을까 [2] hver 2020.09.28 142 1 근데 니네 쓰는 애들만 스킨 사줌? [4] ㅇㅇ 2020.09.28 108 0 건틀렛 이지수 더 많이쓰겟네 [3] ㄱㄴㅇㄹㅁ 2020.09.28 185 0 시그마 뜨면 게임 펑펑 터지겠네 ㅇㅇ (14.39) 2020.09.28 138 0 으외인점) 카사 코핀직원들중에 진짜 혐성은 별로 없음 [2] 꿀때지 2020.09.28 164 0 주간기채권 무조건 2750고정임 [7] DRX 2020.09.28 194 0 아니네 그냥 좀 나대길 좋아하는 착한 애인 듯 Vergil 2020.09.28 141 0 캐시스킨을 사야하는이유 [5] 토깡이 2020.09.28 216 0 캐시가 본체가 빻아서 사고싶긴한데 꾸루 2020.09.28 96 0 아 메인에 알마망이랑 시그마 국룰이겠네 ㅋㅋㅋ RH 2020.09.28 92 0 시그마 잼민이 성격이라니 ㄷㄷㄷ [2] Vergil 2020.09.28 176 0 시그마 설명 <~~~~ 보면 아가임 [4] 꿀때지 2020.09.28 203 0 시그마 진짜 코스트가 궁금하네 [5] 류드말랑카우 2020.09.28 138 0 시그마 가챠에 야누스있엇음 좋겟다 [4] 요포포이 2020.09.28 134 -1 근데 시그마 일러만 보면 요망한련 같은데 [5] 보노본호 2020.09.28 228 0 ✋질문 뉴비 질문좀.. [7] ㅇㅇ (116.34) 2020.09.28 12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28 12:2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