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니들은대체 스충셋이 얼마나 많은거임 야스왕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198 작성일 2020-09-28 12:23:47 https://arca.live/b/counterside/8258032 실비아랑 주시윤, 양하림 3개주고나면 다떨어져서 각수연줄 스충셋없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급시기척살자 2020-09-28 12:24:06 새벽비 2020-09-28 12:24:07 0개 펼쳐보기▼ 토깡이 2020-09-28 12:24:14 실비아꺼 빼오는거지뭐 ㅋㅋ 펼쳐보기▼ 야스왕 2020-09-28 12:24:25 그럼실비아가 울잖아요 펼쳐보기▼ 토깡이 2020-09-28 12:24:50 CCCAAA 2020-09-28 12:24:28 홍어 펼쳐보기▼ 급시기척살자 2020-09-28 12:24:30 800개 맹들어도 3셋? 펼쳐보기▼ hver 2020-09-28 12:24:55 솔저용1세트 나머지는 없음 펼쳐보기▼ 물리법칙 2020-09-28 12:25:12 밴당하면 템빼는거지 펼쳐보기▼ 꾸루 2020-09-28 12:25:12 0개인데 시이발 펼쳐보기▼ 류드말랑카우 2020-09-28 12:25:29 지금 껴준건 실비아,류드,이디스,린시엔,에스퀘데,양하림,주시윤,치나츠,두돈반 펼쳐보기▼ 야스왕 2020-09-28 12:25:44 미친고인물이다 으악 펼쳐보기▼ 은하단 2020-09-28 12:29:57 메카닉이잖음 펼쳐보기▼ 셀레스틴 2020-09-28 12:31:47 0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월정액 90일에 사면 120일 됨? [4] 인터미션 2020.09.28 154 0 안녕하세요 시그마 애비 되는사람입니다 [6] 류드말랑카우 2020.09.28 177 -3 시그마 걸어가면 바닥 깨끗해지겠네 [2] ㅇㅇ 2020.09.28 611 0 복커 늒네 새로운 쓰알 함선 만들 생각에 byute 2020.09.28 100 0 카린이 과금하려는데 지금 사놔야하는게 어떤거임? [3] ㅇㅇ (1.241) 2020.09.28 145 0 시그마 이벤트 [홀로남겨진것] <~~~~ 제목부터 개슬픔 [6] 꿀때지 2020.09.28 239 0 동결이 평타는 아니지 흥냥 2020.09.28 113 0 와 그전 3단계 자동되네? [5] 늒네쟝 2020.09.28 170 0 기채풀 바꿔줬으니 시그마 채용풀이 멋질거같은데 [1] 직무유기 2020.09.28 112 0 카사를 시작하고 병을 얻었다 이게진짜되네 2020.09.28 137 0 이거 너무 고민되긴한다 [3] DRX 2020.09.28 157 0 시그마는 세트 뭐줌 [8] 엘빅이 2020.09.28 165 0 아 ㅋㅋ 이거 판 디스플레이도 되는거였냐고 [12] Vergil 2020.09.28 1128 17 한달차 뉴비 카운터장비 [2] 꾸루 2020.09.28 107 0 카운터장비확률 낮은건 오피셜임? [2] hver 2020.09.28 141 0 내가 여카운터로 아름다운 건을 할려 했건만 [2] 상점누나가좋아 2020.09.28 129 0 건틀렛 이번주는 그래도 솔져덱이 먹히네 [4] 선반위곰인형 2020.09.28 147 0 기채 패치된 후에 뽑았어야되는데 [5]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28 170 0 생각해보니 시그마 홀로그램 ai라 주시윤 암시 안통하는거아님? [2] 꿀때지 2020.09.28 132 0 도와줘 미래의 나! [3] 셀레스틴 2020.09.28 173 0 기채는 가격동결이면 평타고 올리는순간 분탕인거지? [9] 에랭이 2020.09.28 160 0 주화+쿼츠월정액이면 2주마다 기밀쿼츠 살수있네 [2] 모우린호 2020.09.28 161 0 ✋질문 쓰알함선 추천순위 이제 어떻게되냐? [12] Luneclad 2020.09.28 210 0 니들은대체 스충셋이 얼마나 많은거임 [14] 야스왕 2020.09.28 199 0 시그마 스킨보단 원본이 나은 듯 [2] Vergil 2020.09.28 190 0 이디스 스킨사두고 쓴적이 한번도없네 [1] gkdhkdhk 2020.09.28 150 0 패치 후에 패치 전 패키지랑 가격 비교할려면 [5] 안될꺼뭐있노 2020.09.28 159 0 이번에 새로 나오는 고르디우스장비도 이벤낼것같음 [1] 셰이브 2020.09.28 398 0 패치로 주화:쿼츠 가 1:1이 되는거면 이전에는 어느정도임? [2] 졸린곰 2020.09.28 134 0 각수연 템뭐주냐니들은 [4] 야스왕 2020.09.28 125 0 근데 2각성 리세 비싸면 걍 손으로 해야지 [4] ㅇㅇ (124.146) 2020.09.28 163 -2 내일 무조건 나올 글 [1] Vergil 2020.09.28 156 0 근데 이게임 다리 얇게 표현하는건 알고있긴했는데 [8] 고전장노루 2020.09.28 224 0 이제보니 시그마 머리 ㅈㄴ 기네 [2] ㅇㅇ 2020.09.28 185 0 여러분 저에게 5만원이 있습니다 [3] 아스피아 2020.09.28 151 0 홀로그램이면 회피 높아야하는거아니냐 hver 2020.09.28 91 0 만약 시그마 체력 낮으면 [1] 류드말랑카우 2020.09.28 116 0 이지수 떡상과 함께하는 떡상 장비 ㄹㅇㅋㅋㅋ [2] 직무유기 2020.09.28 201 0 암만봐도 자계4 1지역은 돌아이가 만든게 분명하다 카린웡 2020.09.28 104 0 근데 캐시 개장같은 시스템 나와서 떡상각 가능하지않음?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28 106 0 애들아 현질플랜좀 세워줘 [8] sibalba 2020.09.28 223 0 뭐야 시그마 홀로그램이긴 한데 [1] 히메코달린다 2020.09.28 126 0 뉴비 뭐부터 키워 [6] ㅇㅇ (125.129) 2020.09.28 131 0 시그마 먹을 수 있을까 [2] hver 2020.09.28 142 1 근데 니네 쓰는 애들만 스킨 사줌? [4] ㅇㅇ 2020.09.28 10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28 12:2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