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기채는 가격동결이면 평타고 올리는순간 분탕인거지? 에랭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60 작성일 2020-09-28 12:24:31 https://arca.live/b/counterside/8258053 솔직히 난 올리지만 않으면 ㄱㅊ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sibalba 2020-09-28 12:24:55 동결이 올리는거아닐까? 펼쳐보기▼ 직무유기 2020-09-28 12:25:02 그냥 그대로 갈거같음 펼쳐보기▼ 직무유기 2020-09-28 12:25:25 그대로 두는것도 가격 올리는건데 언급없었으니 걍 그대로둘거같다 펼쳐보기▼ 안될꺼뭐있노 2020-09-28 12:25:11 동결해도 분탕이야 펼쳐보기▼ 에랭이 2020-09-28 12:27:05 과거 분탕질에 비하면 이정도는 분탕도 아니지... 펼쳐보기▼ 안될꺼뭐있노 2020-09-28 12:27:21 그건 맞지 ㅋㅋㅋ 자세한건 월정액쿼츠까지 알아봐야될듯 펼쳐보기▼ 푸별 2020-09-28 12:25:16 동결도 우리한텐 좀 오른거임 좀싸게 사다가 정가사는기분이라 펼쳐보기▼ 모우린호 2020-09-28 12:25:18 쿼츠정액제 생겨서 괜찮은거 같은데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28 12:26:49 정액제 생겨서 상관없어보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는 짱 나는 최고 [3] 토깡이 2020.09.28 136 0 오늘 3번이나 건쉽당함 hver 2020.09.28 63 0 지미럴 시그마줄 스충셋도없네 꾸루 2020.09.28 86 0 월정액 90일에 사면 120일 됨? [4] 인터미션 2020.09.28 155 0 안녕하세요 시그마 애비 되는사람입니다 [6] 류드말랑카우 2020.09.28 178 -3 시그마 걸어가면 바닥 깨끗해지겠네 [2] ㅇㅇ 2020.09.28 612 0 복커 늒네 새로운 쓰알 함선 만들 생각에 byute 2020.09.28 101 0 카린이 과금하려는데 지금 사놔야하는게 어떤거임? [3] ㅇㅇ (1.241) 2020.09.28 146 0 시그마 이벤트 [홀로남겨진것] <~~~~ 제목부터 개슬픔 [6] 꿀때지 2020.09.28 240 0 동결이 평타는 아니지 흥냥 2020.09.28 113 0 와 그전 3단계 자동되네? [5] 늒네쟝 2020.09.28 171 0 기채풀 바꿔줬으니 시그마 채용풀이 멋질거같은데 [1] 직무유기 2020.09.28 113 0 카사를 시작하고 병을 얻었다 이게진짜되네 2020.09.28 137 0 이거 너무 고민되긴한다 [3] DRX 2020.09.28 158 0 시그마는 세트 뭐줌 [8] 엘빅이 2020.09.28 166 0 아 ㅋㅋ 이거 판 디스플레이도 되는거였냐고 [12] Vergil 2020.09.28 1128 17 한달차 뉴비 카운터장비 [2] 꾸루 2020.09.28 107 0 카운터장비확률 낮은건 오피셜임? [2] hver 2020.09.28 141 0 내가 여카운터로 아름다운 건을 할려 했건만 [2] 상점누나가좋아 2020.09.28 129 0 건틀렛 이번주는 그래도 솔져덱이 먹히네 [4] 선반위곰인형 2020.09.28 147 0 기채 패치된 후에 뽑았어야되는데 [5]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28 171 0 생각해보니 시그마 홀로그램 ai라 주시윤 암시 안통하는거아님? [2] 꿀때지 2020.09.28 133 0 도와줘 미래의 나! [3] 셀레스틴 2020.09.28 173 0 기채는 가격동결이면 평타고 올리는순간 분탕인거지? [9] 에랭이 2020.09.28 160 0 주화+쿼츠월정액이면 2주마다 기밀쿼츠 살수있네 [2] 모우린호 2020.09.28 161 0 ✋질문 쓰알함선 추천순위 이제 어떻게되냐? [12] Luneclad 2020.09.28 210 0 니들은대체 스충셋이 얼마나 많은거임 [14] 야스왕 2020.09.28 199 0 시그마 스킨보단 원본이 나은 듯 [2] Vergil 2020.09.28 191 0 이디스 스킨사두고 쓴적이 한번도없네 [1] gkdhkdhk 2020.09.28 150 0 패치 후에 패치 전 패키지랑 가격 비교할려면 [5] 안될꺼뭐있노 2020.09.28 159 0 이번에 새로 나오는 고르디우스장비도 이벤낼것같음 [1] 셰이브 2020.09.28 398 0 패치로 주화:쿼츠 가 1:1이 되는거면 이전에는 어느정도임? [2] 졸린곰 2020.09.28 134 0 각수연 템뭐주냐니들은 [4] 야스왕 2020.09.28 125 0 근데 2각성 리세 비싸면 걍 손으로 해야지 [4] ㅇㅇ (124.146) 2020.09.28 163 -2 내일 무조건 나올 글 [1] Vergil 2020.09.28 157 0 근데 이게임 다리 얇게 표현하는건 알고있긴했는데 [8] 고전장노루 2020.09.28 224 0 이제보니 시그마 머리 ㅈㄴ 기네 [2] ㅇㅇ 2020.09.28 186 0 여러분 저에게 5만원이 있습니다 [3] 아스피아 2020.09.28 151 0 홀로그램이면 회피 높아야하는거아니냐 hver 2020.09.28 91 0 만약 시그마 체력 낮으면 [1] 류드말랑카우 2020.09.28 116 0 이지수 떡상과 함께하는 떡상 장비 ㄹㅇㅋㅋㅋ [2] 직무유기 2020.09.28 201 0 암만봐도 자계4 1지역은 돌아이가 만든게 분명하다 카린웡 2020.09.28 104 0 근데 캐시 개장같은 시스템 나와서 떡상각 가능하지않음?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28 106 0 애들아 현질플랜좀 세워줘 [8] sibalba 2020.09.28 223 0 뭐야 시그마 홀로그램이긴 한데 [1] 히메코달린다 2020.09.28 12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28 12:3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