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단 지금 월정액 94일 남았는디 이거 다시구매가능한게 언제부터임??
내가 사고싶은것들이 지금
시그마(천장칠 채용권있음) + 스킨
샤오린스킨
이지수패키지
아줌마 기밀채용 (100회남음)
인데 지금 레벨업패키지랑 다음달 월초주화패키지 3.3 7.5정돈 구매할생각은 있거든
질문
월초는 1+1사라지기전까지 못사니까 일단 쿼츠두배를 질러놓기 vs 그냥 좇까고 웨딩이나사기
지금 쿼츠는 26000개정도있는상태
너네라면 뭐할거임??



일단 지금 월정액 94일 남았는디 이거 다시구매가능한게 언제부터임??
내가 사고싶은것들이 지금
시그마(천장칠 채용권있음) + 스킨
샤오린스킨
이지수패키지
아줌마 기밀채용 (100회남음)
인데 지금 레벨업패키지랑 다음달 월초주화패키지 3.3 7.5정돈 구매할생각은 있거든
질문
월초는 1+1사라지기전까지 못사니까 일단 쿼츠두배를 질러놓기 vs 그냥 좇까고 웨딩이나사기
지금 쿼츠는 26000개정도있는상태
너네라면 뭐할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