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 ^^1발 복귀 좀만빨리할걸 복귀늒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4 조회수 221 작성일 2020-09-30 04:12:05 https://arca.live/b/counterside/8295709 류드밀라 없으니까 뭔가 존나 손해보고있는거 같아 젠장;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4] 뼈해장국 2020-09-30 04:12:30 추석뽑으로 뽑아보자 펼쳐보기▼ 복귀늒네 2020-09-30 04:13:03 추석? 8마린가 9마리 있는거? 펼쳐보기▼ 뼈해장국 2020-09-30 04:13:59 ㅇ 지금 복귀던 유입이건 전부 그걸로 리세돌리던가 캐릭풀복구해야함 펼쳐보기▼ ㅇㅇ (112.164) 2020-09-30 04:12:39 삭제 수정 그거 없으면 앞으로 꼬울일 밖에 없다 펼쳐보기▼ 복귀늒네 2020-09-30 04:13:15 아 ㅈㄴ 손해보고있는거같아 펼쳐보기▼ starseeker 2020-09-30 04:12:56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09-30 04:13:37 *수정됨 각수연뽑아서 떨어트려버리면됨 ㅋㅋ 펼쳐보기▼ 복귀늒네 2020-09-30 04:15:11 각수는 뽑았지 원트에 나와주더라 ㅋㅋㅋ 펼쳐보기▼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09-30 04:15:38 류드 나오자마자 각수연 내버리면 칼퇴근한다 펼쳐보기▼ 복귀늒네 2020-09-30 04:16:39 오 좋은정보 땡스 펼쳐보기▼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09-30 04:17:31 그냥 지금 하늘에 있는거면 뭐든 다패죽여버리는듯 펼쳐보기▼ 복귀늒네 2020-09-30 04:19:10 ㅋㅋ각수 레인전데 저격을 잡는다고?ㅋㅋ 밸런스어디갔냐 펼쳐보기▼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09-30 04:21:15 스킬셋보면 공중유닛 추뎀에 공중유닛 힐블락에 경직면역베리어 패시브에 공중유닛 뎀감 공중유닛 대상 피해증가임 그냥 날개 다 부셔버린다 펼쳐보기▼ 수램 2020-09-30 04:15:39 엣??!?!!?!!?! 펼쳐보기▼ 흥냥 2020-09-30 04:13:46 추석 160 노려야지 펼쳐보기▼ 복귀늒네 2020-09-30 04:13:58 추석 160이 뭔데? 펼쳐보기▼ 흥냥 2020-09-30 04:14:15 160 무료뽑에 류드 있잖아 펼쳐보기▼ 복귀늒네 2020-09-30 04:16:15 160뽑기를 못찾겠어; 펼쳐보기▼ 건공 2020-09-30 04:16:52 매일 4시마다 상점에서 팜 못햇더라도 160개까지 중첩되니까 마지막 전에만 해주면됨 펼쳐보기▼ 복귀늒네 2020-09-30 04:18:32 아 떙큐 펼쳐보기▼ 건공 2020-09-30 04:13:54 류드밀라보다 알렉스가 더이쁨 펼쳐보기▼ 복귀늒네 2020-09-30 04:14:15 알렉스는 뽑았나봐 있더라고 ㅋㅋㅋㅋ 펼쳐보기▼ 웰치스민트초코맛 2020-09-30 04:14:17 복귀늒네 2020-09-30 04:14:40 류드밀라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번 추석 유입들 가이드는 없나 [17] ㅇㅇ (223.131) 2020.09.30 167 0 정보 이벤트 페이지 퀘스트 [2] 늒네쟝 2020.09.30 378 0 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1개!!!ㅅㅂ 1개!!!! [5] 에랭이 2020.09.30 130 0 건쉽이나 링컨 쓸만해? [5] ㅇㅇ 2020.09.30 125 0 솔직히 이번 이벤은 시그마도 시그마인데 [2] 사과슈 2020.09.30 95 0 구관방도 1군전력가능? [7] 보노본호 2020.09.30 130 0 중첩이 좋음 반복작전이 좋음? [3] ㅇㅇ (121.171) 2020.09.30 106 0 내일 주는건 랜뽑이지? [9] byute 2020.09.30 128 0 극한 서비스직 [4] 히메코달린다 2020.09.30 252 0 근데 각수연 체험맵 확실히 쉬워진거임? [3]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9.30 131 0 이번 3000쿼츠 리세는 금태가 의도한거 같은데 [1] 슬비아 2020.09.30 126 0 각성 쥬지윤 언제나오노 현기증나게 [2] 코뿔소 2020.09.30 87 0 구 관리국 스나이퍼 같은거 안나오나 atti 2020.09.30 60 0 이벤트 하니까 크레딧에 허덕이는거 해결됄듯 ㅋㅋ [2] ㅇㅇ (211.227) 2020.09.30 89 0 유두말랑 빨래판 맘마통주제에 [3] 람네 2020.09.30 546 1 선택권 로자뽑은거 존나아깝네... [4] 수램 2020.09.30 139 0 로자이아는 아가야 [4] ㅇㅇ 2020.09.30 138 0 각수연 좆밥이라 안뽑고 싶었다는 생각밖에 없었는데 [7] ㅇo 2020.09.30 213 0 3만 이터 든든 하노 ㅋㅋ [1] ㅇㅇ (211.227) 2020.09.30 123 0 각수연개시발련인이유 [3] 십공소 2020.09.30 164 0 카붕이들아 미안하다 [23] ㅇㅇ (183.99) 2020.09.30 230 2 대공5 돌아지는데 모작권 들어갈때마다 하나씩 처 사서 해야되냐? [3] ㅇㅇ (121.171) 2020.09.30 98 0 핵불닭 많이맵냐 [6] 미아사 2020.09.30 112 0 아 ^^1발 복귀 좀만빨리할걸 [24] 복귀늒네 2020.09.30 221 0 카사하면서 제일 속이후련할때 [2] 훈잇 2020.09.30 109 0 요즘들어서 가불기를 이기는 적폐들이 너무 많이 나온듯 [4] ㅇo 2020.09.30 158 0 내일 각힐 뽑을 생각에 군침 싹도노 [8] 딸쟁이 2020.09.30 159 0 이번스토리 제일 좋았던 부분 [4] 닼쉪 2020.09.30 150 2 건틀렛 메타가 [1]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9.30 120 0 금태링 시발련은 빨리 핑챙련 살려내라 [2] ㅇㅇ (112.166) 2020.09.30 115 0 ✋질문 리세해서 하나 좋게 나왔는데 이걸로 쭉갈까? [8] 야식은멜론 2020.09.30 170 -1 아트북 사기 당한듯 [18] 선반위곰인형 2020.09.30 259 0 적성핵은 언제까지 모자라냐... [2] ㅇㅇ 2020.09.30 76 0 공약 오늘 갤런처 2000 넘으면 평생토록 [4] ㅇㅇ (124.54) 2020.09.30 176 -1 이겜은 베리어 붙어있는 애들이 사기임 [7] 건공 2020.09.30 194 0 본인 응애 늒네 이벤 하드 1-1에서 파밍중인데 [2] 힘을숨김 2020.09.30 132 1 팩트검증) 구관방은 재활용불가 쓰레기유닛이다 [10] 수램 2020.09.30 232 0 차당했는데 언제까지 차단인지 어케보냐 [6] ㅇㅇ (211.227) 2020.09.30 157 0 요즘 디펜더 새로 나오는걸 못봤네... [3] ㅇㅇ 2020.09.30 93 0 카운터 사이드 가불기가 구관총방 4코랑 다른놈 4코 유닛이랑 비교하는거지 [15] ㅇo 2020.09.30 248 0 관리자 사장님 머신갑이 게임에서 나 지? [6] ㅇㅇ (126.168) 2020.09.30 142 0 오늘은 수요일임 [2] starseeker 2020.09.30 123 1 카사 일러스트북 삽니다 [8] 람네 2020.09.30 203 0 종신할때 유닛들 머신갑보는거 맞지? [4] 수램 2020.09.30 162 0 어제는 이런거 안 줬는데 [1] 선반위곰인형 2020.09.30 9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30 04:1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