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에델인가 그 촉수스킨보고 너네겜 좆픽보다 할만하냐고 물어봤는데

좆픽 이번에 꼴랑 10연차 5일동안 쳐나눠서 뿌리면서 풍성한 ㅇㅈㄹ 하는거보니 2백 꼬라박고도 겜에 정 존나떨어짐

아무리 느금태가 느금태여도 진짜 좆픽같은 쓰레기겜이랑 비교해서 미안하다...


리세계 안사고 그냥 무료연차빨로 캐릭 뽑으면서 해도 할만함?

보통 캐릭풀도 캐릭풀인데 출석으로 쌓아놓은 재화차이도 존나 크던데 그런거 극복가능함?

겜 목표가 막 pvp 정공 이지랄까진 안하고 그냥 pve 캐릭 수집만 원활하게 되도 만족인데 어떤거같음

적당히 찍먹하다가 맘에 들면 연차 빨아먹고 웅장해진 리세계 사서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