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재밋다! 상성하고 코스트가 있어서 머리쓰는게 재밋다 게임 퀄리티는 말할것도 없고

근데 하면서 어느정도 힘들거 같아서 강화하는데 뭘 해야할지 좀 헤맸어

마음에 드는 캐는

주시윤: 보스몹 잡을 때 필수

클로디아 넬슨: 솔저 같은 값싼 애들하고 섞으면 마린 메딕 같이 안죽어서 마음에 든다

하운드: 값싸고 밀치기로 원딜에 붙은 애들 떼어내는게 좋다

마지막으로 같은 캐릭들 겹쳐서 강화하는게 있던데 그거는 그냥 막 해도 되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