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샤오린 전장은 튜바 써서 공속 업시키는게 제일 좋지? ㅇㅇ (14.39)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39 작성일 2020-09-30 04:27:17 https://arca.live/b/counterside/8296011 지금 3공속 상탠데셋옵까지해서튜바로 정밀화 ㄱㄱㄱ 해야하는 각이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건공 2020-09-30 04:27:34 솔직히 전장 셋바는 미친짓임 펼쳐보기▼ 크제트 2020-09-30 04:29:07 정밀은 해야지 펼쳐보기▼ 제리_ 2020-09-30 04:29:32 메이즈 -> 실비아 -> 주시윤 순으로 셋옵작 끝났으면 하셈 펼쳐보기▼ 제리_ 2020-09-30 04:30:42 튜바는 1옵, 2옵 정밀화 풀로 땡기고 부옵은 지피, 스커피, 디펜피 나왔으면 걍 스탑 공속은 없을껄 펼쳐보기▼ ㅇㅇ (14.39) 2020-09-30 04:31:10 삭제 수정 치피는 버려? 펼쳐보기▼ 제리_ 2020-09-30 04:31:34 아 치피 있었지 부옵 치피 1순위임 ㄱㄱ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공격력 "8000배" [7] lllBoomerlll 2020.09.30 205 0 나랑은 상관없는 일인줄알았지 [12]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09.30 179 0 근데ㄹㅇ 에델각힐이 존나불도저네 [3] ㅇㅇ 2020.09.30 158 0 근데 각힐 110이라서 렙높은 스커있음 byute 2020.09.30 69 0 야호 롤 밴 풀렸다 [2] Vergil 2020.09.30 140 -1 시그마 웨딩 vs 미야 웨딩 [4] 팔도 2020.09.30 249 0 미야 스킨하고 캐시 스킨 진짜 사고싶다 [4] 쐺 2020.09.30 188 0 모든 가챠겜들이 참 신기한게 [4] ㅇㅇ (124.197) 2020.09.30 145 0 융합핵 우선순위 추천좀 [4] ㅇㅇ (14.56) 2020.09.30 135 0 아 시발 이벤 2-3험비 왤케 딴딴해 보노본호 2020.09.30 65 0 2-1에서 곡사포대 따로 잡는법은 없냐? [4] Able 2020.09.30 92 0 와 500만골 [3] 아무뮤 2020.09.30 171 0 사장실에서 이렇게 입혀놓으니까 먼가 퇴폐적인데 [6] 람네 2020.09.30 204 0 시그마 웨딩드레스엿으면 스킨삿는데 [9] 수램 2020.09.30 607 0 건방진년을 굴복시키는 야설이 좋음 [13] 이디스애호해 2020.09.30 1900 1 오 밴풀렸노? [4] ㅇㅇ 2020.09.30 129 0 ????? [7] 힘을숨김 2020.09.30 179 0 전당에서 디펜더 밴인맵에서 야누스 시그마 쓸수잇음? [5] ㅇㅇ 2020.09.30 126 0 해고는 어디서 시킴? [7] 메이 2020.09.30 1754 0 이벤트 하드 2-1 못깨겠음 [4] 사쿠라쨩 2020.09.30 166 0 리세마라 너무 피곤하다 그냥 할래 [7] 몬스테라 2020.09.30 183 0 카사 홍콩서버 빨리 열었으면 좋겠음 [3] 트리비알리스 2020.09.30 121 0 내가 맨발을 안 좋아해서 그런지 [7] byute 2020.09.30 164 0 샤오린 전장은 튜바 써서 공속 업시키는게 제일 좋지? [6] ㅇㅇ (14.39) 2020.09.30 139 0 모녀덮밥이랑 관전플레이 중에 뭐가 더 꼴림 [5] ㅇㅇ (61.76) 2020.09.30 305 0 하와와 늒네쟝 드디어 이벤 하드 1-2 돌릴 수 있는 것이에요 [3] 힘을숨김 2020.09.30 130 0 카사 오래할거면 튜바 1순위로 모으셈 [4] 슬비아 2020.09.30 216 2 와 근데 이지수 몸 존나 딴딴하네 [3] 안될꺼뭐있노 2020.09.30 162 0 이벤트맵 마망이 아가들 키운다 [3] krispydonut 2020.09.30 147 0 시그마 스킨보다 기본이 나아보여 [6] 미아사 2020.09.30 147 0 찍먹 후기 [6] 몬스테라 2020.09.30 190 2 융합핵 유두말랑한테 꼴박해도 되냐? [2] ㅇㅇ (175.120) 2020.09.30 96 0 시그마가 성능캐 아님? [5] ㅇo 2020.09.30 179 0 160뽑기주머니 모은거 존버안됨? [6] 훈잇 2020.09.30 145 0 블택 게속 꺼지네 [4] 토깡이 2020.09.30 118 0 카사 방송 하는애들 은근 있긴하네 [3] 람네 2020.09.30 159 0 시그마 평이 안좋네. [14] byute 2020.09.30 231 0 어려움 1-2 돌아가는거 보니까 흐믓하내 [2] 이천쌀떡볶이 2020.09.30 120 0 메카니쿠스들은 들어라 [4] lllBoomerlll 2020.09.30 143 0 쿼츠로 뭐 살게없노 [16] 로자리 2020.09.30 188 0 하 공략글 쓰고싶은대 건공 2020.09.30 88 0 알렉스 ㄹㅇ 좀비라니까 수램 2020.09.30 132 0 10일차 뉴비 이벤트 완전 정복했다 [4] 안될꺼뭐있노 2020.09.30 167 2 뭐야이거시발언제부터있었어 [5] ㅇㅇ (61.83) 2020.09.30 176 0 융합핵이 한계돌파 공짜로 시켜주는거임? [5] 메이 2020.09.30 65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30 04: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