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구인/구직
친구 3명구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26
작성일

댓글
[3]
eee
미미카키
미미카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17렙 미접 8시간은
[1]
157
0
출첵 안하는 스샷 보니까 대체로 애들 렙 낮은 것 같음
110
-1
니나 리더포랑 야스햇다 vs 안햇다
[7]
285
1
구인/구직
초월지식학회 컨소 2자리 빌것같은데 올사람있음?
[1]
114
0
내일 ssr 받는다고?
[4]
134
0
니들 이거 봣냐?..jpg
[8]
359
3
컨소 출첵 안한건 참다가
[3]
109
0
보기만 해도 손발이 덜덜 떨리고 머리가 띵하는 짤
[4]
219
0
아니 다들 왤케 길드원들이 사라지심?
[8]
165
0
구인/구직
응애 나 아기카붕 협력사 빼애애앵
127
0
각등이 회피 왜이리잘하냐
[6]
132
0
구인/구직
뉴비가 고인물 친구 구함
[3]
114
0
4번사장님은 개인주의야
[4]
129
0
예전에 바로 뽑기 못할 때 젤 설랫음
[5]
105
0
여러분 좋은 걸 알려드리러 왔씀미다
[6]
131
0
카사채널 채널검색 맨위에 나오네
[1]
90
0
아 ㅋㅋ 우리 컨소는 안전한줄알았는데
[1]
133
0
건틀렛
방금 개쫄렸네
109
0
크로스까지 단 두명 ㅋㅋㅋㅋ
[2]
119
-1
중첩작전 안씀
[2]
143
0
주시윤 안티스나 ㅆㅅㅌㅊ임
[4]
141
0
건틀렛
스홀 리더는 진짜 든든하네
[1]
150
0
게임 엄청 바뀌었네
[5]
177
0
구인/구직
친구 3명구함
[3]
126
0
주시윤 전장 안티 스나
[7]
215
0
출첵에 목매일바엔 빨리 잘라라
[1]
118
1
추석이벤트 며칠간이야
[2]
93
0
정보 개부족한데 도대체 머임??
[3]
153
0
게이야 튕긴 김에 출첵좀 해주면 안되겠ㄴ?
[2]
131
0
정보 존나 쪼들려
92
0
출석 안하는애들 중국인 아닐까
[4]
119
0
각성 이수연은 모야
[8]
157
0
하아?
[5]
118
0
메이슨 좋음?
[8]
151
0
아 진짜 제발 닉언 한번만, 한번만 하면 안댐????
[15]
262
4
능지딸려서 건 못하겠다
[1]
103
0
미출첵자 최후의 해결법 알려줌
150
0
건에서 60레벨인 내가 42렙 뉴비한테 지더라
[4]
133
0
각등이하고 알렉스중에 누가 더 예쁘냐
[3]
128
0
여름뉴비들 스충셋 몇개있음?
[7]
148
0
건틀렛
아 내려와서 건틀렛 하려니까 좆같네
[3]
143
0
정보 <~~~ 요즘 개딸림
[4]
136
0
솔직히 건은 렙차보다
[3]
129
0
구인/구직
뉴비 레이드 도움 브탁드립니다.
102
0
건틀렛
왜 씨발 항상 불길한 기운은 맞아떨어지지?
[4]
17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