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게임 엄청 바뀌었네 ㅇㅇ (222.238)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77 작성일 2020-09-30 11:49:16 https://arca.live/b/counterside/8304753 예전에 첫 뽑기하려면 몇십분씩 붙잡고 있어야 한번 돌렸엇는데 지금 보니가 10분대에 컷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세하다가 현타와서 그냥 지웠었는데 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꿀때지 2020-09-30 11:49:44 삼바교실 2020-09-30 11:49:45 그건 지금 추석이벤덕이라 그래 한 2주있으면 다시 돌아감ㅋㄱㅋㅋ 펼쳐보기▼ 고드록 2020-09-30 11:49:45 IB300i 2020-09-30 11:50:06 그게 이번 추석 출첵땜에 그럼....그거 끝나면 또 장인의 수제리세잌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30 11:50:5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모작권 빨간책 얻는데 써도됨? [4] ㅇㅇ (116.40) 2020.09.30 141 0 17렙 미접 8시간은 [1] 아담한 2020.09.30 158 0 출첵 안하는 스샷 보니까 대체로 애들 렙 낮은 것 같음 ㅇㅇ 2020.09.30 110 -1 니나 리더포랑 야스햇다 vs 안햇다 [7] 꿀때지 2020.09.30 285 1 구인/구직 초월지식학회 컨소 2자리 빌것같은데 올사람있음? [1] 하르슈펜 2020.09.30 114 0 내일 ssr 받는다고? [4] 팔도 2020.09.30 134 0 니들 이거 봣냐?..jpg [8] 꿀때지 2020.09.30 359 3 컨소 출첵 안한건 참다가 [3] 아기사자 2020.09.30 109 0 보기만 해도 손발이 덜덜 떨리고 머리가 띵하는 짤 [4] ㅅㄴㅇ 2020.09.30 219 0 아니 다들 왤케 길드원들이 사라지심? [8] 퓬뉜 2020.09.30 166 0 구인/구직 응애 나 아기카붕 협력사 빼애애앵 오홍홍조아용 2020.09.30 128 0 각등이 회피 왜이리잘하냐 [6] 토깡이 2020.09.30 133 0 구인/구직 뉴비가 고인물 친구 구함 [3] 타조 2020.09.30 114 0 4번사장님은 개인주의야 [4] 중고흑우 2020.09.30 129 0 예전에 바로 뽑기 못할 때 젤 설랫음 [5] 건공 2020.09.30 105 0 여러분 좋은 걸 알려드리러 왔씀미다 [6] IB300i 2020.09.30 131 0 카사채널 채널검색 맨위에 나오네 [1] 상점누나가좋아 2020.09.30 91 0 아 ㅋㅋ 우리 컨소는 안전한줄알았는데 [1] sibalba 2020.09.30 134 0 건틀렛 방금 개쫄렸네 퓬뉜 2020.09.30 110 0 크로스까지 단 두명 ㅋㅋㅋㅋ [2] 베버 2020.09.30 119 -1 중첩작전 안씀 [2] 토깡이 2020.09.30 144 0 주시윤 안티스나 ㅆㅅㅌㅊ임 [4] ㅇㅇ 2020.09.30 141 0 건틀렛 스홀 리더는 진짜 든든하네 [1] 십공소 2020.09.30 150 0 게임 엄청 바뀌었네 [5] ㅇㅇ (222.238) 2020.09.30 177 0 구인/구직 친구 3명구함 [3] 엘빅이 2020.09.30 127 0 주시윤 전장 안티 스나 [7] 블릿 2020.09.30 215 0 출첵에 목매일바엔 빨리 잘라라 [1] 베버 2020.09.30 118 1 추석이벤트 며칠간이야 [2] 반시가좋아곰 2020.09.30 93 0 정보 개부족한데 도대체 머임?? [3] loo 2020.09.30 153 0 게이야 튕긴 김에 출첵좀 해주면 안되겠ㄴ? [2] 인터미션 2020.09.30 131 0 정보 존나 쪼들려 갓디언금태일즈 2020.09.30 92 0 출석 안하는애들 중국인 아닐까 [4] 건공 2020.09.30 119 0 각성 이수연은 모야 [8] ㅇㅇ (183.97) 2020.09.30 157 0 하아? [5] 중고흑우 2020.09.30 118 0 메이슨 좋음? [8] 들깨잔치국수 2020.09.30 151 0 아 진짜 제발 닉언 한번만, 한번만 하면 안댐???? [15] 은하단 2020.09.30 262 4 능지딸려서 건 못하겠다 [1] eee 2020.09.30 103 0 미출첵자 최후의 해결법 알려줌 제리_ 2020.09.30 150 0 건에서 60레벨인 내가 42렙 뉴비한테 지더라 [4] 상점누나가좋아 2020.09.30 133 0 각등이하고 알렉스중에 누가 더 예쁘냐 [3] 라인 2020.09.30 128 0 여름뉴비들 스충셋 몇개있음? [7] 캐빨겜 2020.09.30 148 0 건틀렛 아 내려와서 건틀렛 하려니까 좆같네 [3] ㅇㅇ 2020.09.30 143 0 정보 <~~~ 요즘 개딸림 [4] 꿀때지 2020.09.30 136 0 솔직히 건은 렙차보다 [3] ㅇㅇ (115.22) 2020.09.30 129 0 구인/구직 뉴비 레이드 도움 브탁드립니다. 카스마로 (118.221) 2020.09.30 10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30 1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