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채널 구인 쿨타임 얼마야? 시루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23 작성일 2020-09-30 12:25:23 https://arca.live/b/counterside/8305553 근데 구인해도아무도 안옴왜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힐데 2020-09-30 12:25:47 너랑 길드원 하기 싫데 펼쳐보기▼ 시루룬 2020-09-30 12:26:34 베버 2020-09-30 12:26:12 도배 신경쓰이면 구직글 새로쓸때 전글 삭제해 펼쳐보기▼ 시루룬 2020-09-30 12:26:27 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성캐 한창 날뛸때면 그렇게 아카 초기도 아닌데 ㅋㅋㅋ [6] ㅇㅇ 2020.09.30 702 19 짤녀 성능캐면 밥먹음 [4] 수램 2020.09.30 112 0 념글간 저새끼 다중이인가보네 [2] ㅇㅇ (121.140) 2020.09.30 121 -1 뉴비 회사렙46인데 공속0개임 [19] 꾸루 2020.09.30 144 0 야누스 전당템 극옵으로 맞췄다 [5] 블릿 2020.09.30 181 0 SD인데 왤케 꼴리지 [4] 람네 2020.09.30 455 -1 금태 차기작 바로하나 낼수있겠다 [3] 토깡이 2020.09.30 121 0 좆밥년이 날개 줘뜯어버릴라 마 [1] ㅇㅇ (117.53) 2020.09.30 255 0 SD 갓겜 카운터사이드.jpg [16] 꿀때지 2020.09.30 3007 24 출첵 이해가 안 되는 애들 원탑 [6] ㅇㅇ 2020.09.30 162 3 이디스템뭐줌? [3] 토깡이 2020.09.30 120 0 모야 각성캐 필수엿어?? [14] ㅇㅇ (183.97) 2020.09.30 200 0 솔져덱은 대충 구성은 이정도면 된거지? 템은 뭐껴줌? [13] ㅇㅇ (211.236) 2020.09.30 157 0 불가사리 왜안뜸 [2] 캐빨겜 2020.09.30 74 0 ㅣ나 이거 왜 안깨져 [9] Creal 2020.09.30 109 0 에델이랑 알렉스 공속셋맞춰주니까 걍 다른캐릭같네 [6] ㅇㅇ (125.184) 2020.09.30 188 0 남은 건 카사 뿐이야 [3] 애기카붕이 2020.09.30 115 0 컨소시움 구함 [5] Creal 2020.09.30 101 0 코핀이나 라즈앙 특수기 레이저나가는거 넘 멋짐 [2] 중고흑우 2020.09.30 123 0 접속중인데 출첵안하는건 머임??? [5] 이유 2020.09.30 135 0 예전에는 좆도 관심없다가 금태때문에 [1] byute 2020.09.30 154 0 살짝 보이는게 좋아 [3] 토깡이 2020.09.30 142 0 3만원 지르면 머 사지 [8] 퓬뉜 2020.09.30 125 0 채널 구인 쿨타임 얼마야? [4] 시루룬 2020.09.30 123 0 하도 군대리아 군대리아 이런게 [2] byute 2020.09.30 145 0 쓰알함선은 무조건제작임? [6] ㅇㅇ 2020.09.30 129 0 카사가좋은이유 [2] 세탁기 2020.09.30 248 -1 강소영 전장은 안티스나가 최고임? [5] ㅇㅇ (125.184) 2020.09.30 405 0 캐시 궁극기 오타있네 [1] ㅇㅇ 2020.09.30 125 0 떨려서 잠이안오겄다 빠루 2020.09.30 81 0 20명이 모이면 하나는 쓰레기다 박상연 2020.09.30 156 0 컨소시움 공지 <~~~~~ 일반 길드원도 수정할 수 있냐? [5] ㅈㅈ 2020.09.30 133 -1 추천 비추천 번갈아가면서 하는거 누구냐 베버 2020.09.30 68 0 요즘 분탕들 보면 가소로움 [6] 이디스애호해 2020.09.30 184 2 잠시후 코늘의 야저수와 크로스당할 예정입니다 [2] 그라시아스 2020.09.30 153 1 ㅋㅋㅋ 이짤 귀엽네 [3] 꿀때지 2020.09.30 131 2 길챗 정액에 xx 치는건 그러려니 하는데 [5] 킹스짱 2020.09.30 159 0 탈퇴하면 24시간 길드 가입 제약있는거 좀 불편하네 [2] 페이커 2020.09.30 107 1 근데 샤오린 난 잘 안쓰게 됨 [6] 블릿 2020.09.30 199 0 구인/구직 시그마 에서 2명 구함 [5] 힘을숨김 2020.09.30 154 -1 건공 상징은 루미 110 아님? ㅇㅇ (125.177) 2020.09.30 110 1 건틀렛 건틀렛 씹성능캐 테엥마망 2020.09.30 118 -2 ㄹㅇ 19/20이 국룰인가?? [1] ㅇㅇ 2020.09.30 123 1 시발 에델 존나 뽑고싶네 [5] ㄴㅁㄹㅇㅂ 2020.09.30 146 0 난 아무리봐도 카운터사이드 퀄은 괜찮은데 [11] 야스왕 2020.09.30 207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30 12: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