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출첵 이해가 안 되는 애들 원탑 ㅇㅇ 추천 3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61 작성일 2020-09-30 12:29:24 https://arca.live/b/counterside/8305644 어제는 멀쩡하게 해놓고 오늘은 안하는 건 뭐임 대체 ㅋㅋㅋㅋ할 줄 아는데 왜 안해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중고흑우 2020-09-30 12:29:40 ㄹㅇ.. 펼쳐보기▼ 이유 2020-09-30 12:29:45 ㄱㄴㅇㄹㅁ 2020-09-30 12:29:49 ㅋㅋㅋㅋ ㄹㅇ 일관성있게 안했으면몰라 펼쳐보기▼ ㅇㅇ 2020-09-30 12:30:23 *수정됨 ㄹㅇ ㅋㅋㅋ 처음부터 안하면 아...이 새끼는 출첵 시스템을 모르는 아이구나! 이러고 납득을 하겠는데 어제는 하고 오늘은 안하고 뭐임 대체 펼쳐보기▼ 모우린호 2020-09-30 12:30:04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고드록 2020-09-30 12:31:4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미시 [1] 토깡이 2020.09.30 101 0 전당1 보스방 루미 어케막아야되냐 [4] S4N 2020.09.30 141 0 구인/구직 중환자실 실려가도 출첵할 자신 있음 [6] ㄴㅁㄹㅇㅂ 2020.09.30 202 4 오 배럭애서 시발 단뽑 각수연뜸ㅋㅋㅋ 애기카붕이 2020.09.30 76 0 뭐냐 오니까 왜 불타고있지... [2] 사수 2020.09.30 151 -1 개선 컨소시움 공헌도는 대체 왜 실시간 적용 안되는거임? [1] 하르슈펜 2020.09.30 149 0 야누스에 미친 메카박이들 왤캐 많음 [10] 시그마 2020.09.30 272 6 시그마 3코 였으면 어디든 기용 했지 [2] 선반위곰인형 2020.09.30 120 0 다들 싸우지마 이렇게 싸우면 [6] 토깡이 2020.09.30 195 -2 이거 그린사람 픽시브 폭파 됬던데, 뭔 일인지 아는 사람 있음? [5] ㅇㅇ (125.179) 2020.09.30 451 1 근데 지금 컨소로 이득보는게 뭐냐 [5] 엘빅이 2020.09.30 121 0 짤녀가 할말이 있대 [4] 뷰지도살자 2020.09.30 119 -2 얘 누구냐 [17] 애기카붕이 2020.09.30 209 -1 각성캐 한창 날뛸때면 그렇게 아카 초기도 아닌데 ㅋㅋㅋ [6] ㅇㅇ 2020.09.30 702 19 짤녀 성능캐면 밥먹음 [4] 수램 2020.09.30 112 0 념글간 저새끼 다중이인가보네 [2] ㅇㅇ (121.140) 2020.09.30 121 -1 뉴비 회사렙46인데 공속0개임 [19] 꾸루 2020.09.30 144 0 야누스 전당템 극옵으로 맞췄다 [5] 블릿 2020.09.30 181 0 SD인데 왤케 꼴리지 [4] 람네 2020.09.30 454 -1 금태 차기작 바로하나 낼수있겠다 [3] 토깡이 2020.09.30 121 0 좆밥년이 날개 줘뜯어버릴라 마 [1] ㅇㅇ (117.53) 2020.09.30 255 0 SD 갓겜 카운터사이드.jpg [16] 꿀때지 2020.09.30 3007 24 출첵 이해가 안 되는 애들 원탑 [6] ㅇㅇ 2020.09.30 161 3 이디스템뭐줌? [3] 토깡이 2020.09.30 120 0 모야 각성캐 필수엿어?? [14] ㅇㅇ (183.97) 2020.09.30 200 0 솔져덱은 대충 구성은 이정도면 된거지? 템은 뭐껴줌? [13] ㅇㅇ (211.236) 2020.09.30 157 0 불가사리 왜안뜸 [2] 캐빨겜 2020.09.30 74 0 ㅣ나 이거 왜 안깨져 [9] Creal 2020.09.30 109 0 에델이랑 알렉스 공속셋맞춰주니까 걍 다른캐릭같네 [6] ㅇㅇ (125.184) 2020.09.30 188 0 남은 건 카사 뿐이야 [3] 애기카붕이 2020.09.30 115 0 컨소시움 구함 [5] Creal 2020.09.30 100 0 코핀이나 라즈앙 특수기 레이저나가는거 넘 멋짐 [2] 중고흑우 2020.09.30 123 0 접속중인데 출첵안하는건 머임??? [5] 이유 2020.09.30 134 0 예전에는 좆도 관심없다가 금태때문에 [1] byute 2020.09.30 153 0 살짝 보이는게 좋아 [3] 토깡이 2020.09.30 142 0 3만원 지르면 머 사지 [8] 퓬뉜 2020.09.30 125 0 채널 구인 쿨타임 얼마야? [4] 시루룬 2020.09.30 123 0 하도 군대리아 군대리아 이런게 [2] byute 2020.09.30 145 0 쓰알함선은 무조건제작임? [6] ㅇㅇ 2020.09.30 129 0 카사가좋은이유 [2] 세탁기 2020.09.30 247 -1 강소영 전장은 안티스나가 최고임? [5] ㅇㅇ (125.184) 2020.09.30 405 0 캐시 궁극기 오타있네 [1] ㅇㅇ 2020.09.30 125 0 떨려서 잠이안오겄다 빠루 2020.09.30 81 0 20명이 모이면 하나는 쓰레기다 박상연 2020.09.30 15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30 12:3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