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제 슬슬 장비신경써야할거같은데 어떤식으로 파밍함? 비오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98 작성일 2020-09-30 13:20:09 https://arca.live/b/counterside/8306869 레이드하면서 자계돌고 셋옵이랑 부옵1좋은거 걸러서 쓰다가 두번째 부옵돌려서 정옵 먹고 강화해서 쓰고 이런식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꿀때지 2020-09-30 13:20:52 장비는 크게 1.셋옵 2.티어 3.부옵(지피, 지방) 이 순으로 중요하고 파밍은 1.레이드 2.자계 3.그림자전당 이 순으로 하게됨 펼쳐보기▼ 꿀때지 2020-09-30 13:21:10 자계돌아서 금형,재료로 만드는건 비추고 보통 레이드돌아서 장비를 조금씩 모으고 그림자전당가서 본격적으로 모음 펼쳐보기▼ 비오니 2020-09-30 13:23:32 자계는 그럼 첫클만하고 전당 빨리가는게 중요하겠네? 펼쳐보기▼ 비오니 2020-09-30 13:24:03 건이나 이벤ㅇ,로 얻은 메이즈장비같은건 나중에 튜닝해줌?아님 잡옵이면 버림? 펼쳐보기▼ 꿀때지 2020-09-30 13:25:04 건이나 이벤으로 얻은 메이즈장비는 셋튜 써줄만 하고 초전도, 알렉스 이런 일반장비들은 셋튜, 튜바 쓰는거 비추 펼쳐보기▼ 비오니 2020-09-30 13:25:52 그럼 나머진 그냥 좋은거나올때까지 잠시쓰다바꾸고 반복? 펼쳐보기▼ 꿀때지 2020-09-30 13:26:21 위에서 말햇든 셋옵 보고 대충 쓰는거임 셋옵이 젤중요하고 셋옵다음엔 티어 그런식으로 쌓아서 다른캐물려주고 하면서 점점 늘리는거 펼쳐보기▼ 꿀때지 2020-09-30 13:25:30 보통 셋트튜닝바이러니는 김소빈, 슬비, 샤오린 같은 전용장비 옵이 ㅆㅅㅌㅊ인 애들 셋옵 바꾸는데 씀 펼쳐보기▼ 꿀때지 2020-09-30 13:25:55 일반 튜닝바이러니는 그런 전용장비나 메이즈장비, 스펙트럴장비[전당] 에 씀 펼쳐보기▼ 비오니 2020-09-30 13:26:42 결국 종결템은 전당템이나 메이즈장비구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누군진 모르겠는데 익숙한 얼굴이다 타조 2020.09.30 127 0 개인적으로 2남2녀가 꼴림 [5] 엘빅이 2020.09.30 161 0 그냥 남녀 1명이 최고다... ㅇㅇ 2020.09.30 48 0 길드 문제로 왜싸움???? 00 2020.09.30 73 0 육익이 진짜 강자들인 이유 [4] ㅇㅇ (125.177) 2020.09.30 334 -3 각수연 천장40번남았는데 각등이까지 존버? [1] 움파파움파 2020.09.30 80 0 길드장들 자기들만 개꿀잼 컨텐츠하네 [2] ㅇㅇ 2020.09.30 103 0 길드 들어가면 좋은게 뭐임? [3] 뷰지도살자 2020.09.30 122 0 컨소시엄 생기자마자 챈 컨텐츠 늘어난거 보소 ㅋㅋㅋㅋㅋㅋ [1] 페이커 2020.09.30 110 0 구인/구직 힐데가 급하게 한명 찾는데요 [6] 트리비알리스 2020.09.30 158 2 컨소 출첵 12시까지냐?? [1] sibalba 2020.09.30 49 0 진지)관전플레이가 꼴릴까? [1] 양달샘 2020.09.30 99 0 시발 게임 깔려 있는게 카사밖에 없네ㅋㅋㅋㅋ [3] ㅇㅇ 2020.09.30 100 0 근데 진짜 출석을 왜 안하지 엘빅이 2020.09.30 47 0 야한짤 올리지마셈 [2] 뷰지도살자 2020.09.30 228 0 각수연 스충셋 얼마정도 맞추고다님?? [3] 00 2020.09.30 81 0 프커하다 넘어옴 [10] ㅇㅇ (58.120) 2020.09.30 140 0 출석좀해 [1] 류드말랑카우 2020.09.30 97 0 이건 스파이 날린거임 [6] ㅇㅇ (175.205) 2020.09.30 134 2 진지)3p가 과연 꼴릴까? [10] 양달샘 2020.09.30 161 0 ✋질문 컨소 새로들어오면 출석체크를 못하냐? [5] 트리비알리스 2020.09.30 125 0 지금 스커중 쓰는애가 [8] 꾸루 2020.09.30 137 0 레이드의 소소한 재미 하나 가르쳐줌 [2] 페이커 2020.09.30 93 0 이제 슬슬 장비신경써야할거같은데 어떤식으로 파밍함? [10] 비오니 2020.09.30 98 0 지금 시작하면 160연이야? [6] ㅇㅇ (182.213) 2020.09.30 128 0 왜우리컨소시움은 어제 20명풀출첵이엿는데 40퍼밖에안차 [1] 세탁기 2020.09.30 97 0 딸내미 옷에 QR코드의 정체는 뭘까 [3] 이천쌀떡볶이 2020.09.30 126 0 구인/구직 얘들아 진짜 한 명만 와주라 [8] 힘을숨김 2020.09.30 170 0 아 얘네 뭐해 [6] 누우 2020.09.30 135 0 시그마 종신 대사중에 [4] 수램 2020.09.30 243 0 길드 공지는 로비화면에서 보이게 해야함 [2] ㅇㅇ (58.123) 2020.09.30 77 0 아니 출첵 ㄹㅇ [1] sibalba 2020.09.30 103 0 ✋질문 리브앨런 쓰레기임? [12] 여우별 2020.09.30 175 0 '카붕이 500배' ㅇㅇ 2020.09.30 65 0 건틀렛 근데 니가와덱들은 전략전 돌때 어케하냐 [7] 퓬뉜 2020.09.30 160 0 강퇴해서 새로 받아도 경치 안오르지 않음? [8] 제리_ 2020.09.30 158 0 진짜 상위권 유지하고싶으면 지금 탈퇴시켜달라 해야겟네 [3] 건공 2020.09.30 123 0 건틀렛 시발 각힐 밴 풀어라 진짜 [6] 심장발전소 2020.09.30 316 0 지금 정신나갈거같음 [9] 트리비알리스 2020.09.30 136 0 섹스보지젖통 [4] ㅇㅇ 2020.09.30 3829 2 씹화석 새끼들아!!! [8] ㅇㅇ 2020.09.30 150 0 이거 출첵받고 강퇴고 새로받아도 경치오름? [10] 토깡이 2020.09.30 129 0 시그마 별로냐 [5] 물음표 2020.09.30 117 0 대체 얼마동안 안한거지 [6] 엘빅이 2020.09.30 137 0 다 중고로 받으면 50퍼 가능한건가 [1] 아담한 2020.09.30 8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30 13:2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