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루지났는데 출석안하면 칼삭하면되는거고 


그러면 싸울일 없지않냐???


받는거는 순서대로 굳이 받을필요없이


그때그때 신청받아서 올리면 되고 ㅇㅇ 예약 이런것도 괜히 


사건사고만터질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