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컷 농락당하고 각수연한테 얻어터져서 서러운 마음에 전투 기록 봤더니

갑자기 컨소명이 "달"로 변했더라고?
원래 컨소명이 "봉하마을"이었는데 문재앙식 드립으로 바꿧나했지

근데 그대로야
그래서 나갔다 들어오면 돌아오겠거니 했는데



나는 계속 메이즈였다가 나이트런이었다가 계속 바뀌는데
상대는 길드마크만 달라지지 길드명은 그대로 "컨소시움이름" 이더라고

어쩔 땐 내 길드명은 그대로인데 상대방 길드는 아예 안 보일 때도 있고
저건 그냥 아예 안 들간건가
하여튼 추석 업데이트 이후로 버그가 더 잦아진 것 같네
컨소시움 시스템을 오픈한지 얼마 안 됬으니
아직은 전부 완벽할 순 없을테니까 곧 확인하고 고쳐주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