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올라오고 본인 해명, 댓글들 다 읽어보고 고민 좀 하다가 역시 아닌 것 같아서 잘랐음


그리고 애초에 내가 챈컨 만든 이유가 챈 뉴비들 도와주고 모르는거 알려주고 싶어서 만든 거라서 과거 인성질, 분탕 이력은 내가 받아들이기가 힘들 것 같다


해명글에서 진정성 있게 사과하는 것처럼 보이지도 않았고


물론 제대로 안 알아보고 막 받은 나도 책임이 있다고 생각하고 채널 카붕이들한테도 괜히 연휴 첫날에 논란거리 만들어서 미안함






그래서 그랜절 한번 박고 채널 컨소시엄 " 델타세븐 " 에서 출첵 잘해줄 신규 인원 2명 구해봐도 괜찮겠습니까???

포럼, 비틱, 도넘는 건공은 안받고 운영 똑띠 하도록 하겠음




혹시 가입 희망하면 댓글로 닉네임이나 사업자 등록 번호 적어줘 확인하고 승인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