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좀 활발하고 짱짱쌘 컨소 없누? 복귀늒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8 조회수 157 작성일 2020-09-30 13:34:39 https://arca.live/b/counterside/8307277 지금 들어와있는곳은 메세지하나 안뜨고 너무 노잼이야...대화가없어 ㅠ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8] 서지수 2020-09-30 13:35:04 대화할내용이없음 펼쳐보기▼ 복귀늒네 2020-09-30 13:35:32 그냥 죶목이라도하면서 좀 개소리라도 씨부리는걸 원해.. 펼쳐보기▼ 토깡이 2020-09-30 13:35:04 챈길이 원래 그래 펼쳐보기▼ 복귀늒네 2020-09-30 13:35:52 싱글플레이하는건 똑같은거가테.. 펼쳐보기▼ 흥냥 2020-09-30 13:35:34 저 포럼길 가면 대화 많을텐데 펼쳐보기▼ 복귀늒네 2020-09-30 13:37:45 젠장 포럼 시로 펼쳐보기▼ 아담한 2020-09-30 13:35:36 그럼 넌 포럼이야 펼쳐보기▼ 복귀늒네 2020-09-30 13:37:36 안대 포럼은 제ㅔ발.. 펼쳐보기▼ 이천쌀떡볶이 2020-09-30 13:35:41 친목질 위험때문에 여기에서 나오는 길드들은 다 그모양일꺼임 펼쳐보기▼ 복귀늒네 2020-09-30 13:36:25 아진짜? 포럼은 좀 싫은데 음... 펼쳐보기▼ 이천쌀떡볶이 2020-09-30 13:37:04 그냥 겜 틀어놓고 체널에서 떠들어 펼쳐보기▼ 복귀늒네 2020-09-30 13:37:23 그래야겠따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IB300i 2020-09-30 13:35:56 포럼길은 단톡도 있다더라 ㄱㄱ 펼쳐보기▼ 복귀늒네 2020-09-30 13:36:34 ㄴㄴ포럼은 안들어갈래 펼쳐보기▼ 람네 2020-09-30 13:36:16 포럼길가면 단톡방도 있고 거기서 좃목질도 할수이슬거임 펼쳐보기▼ 복귀늒네 2020-09-30 13:36:59 포럼에서 카사 ㅈㄴ 헛소리로 까는거보고 여기왔는데 포럼길은 에바야 펼쳐보기▼ 람네 2020-09-30 13:38:02 머 얘기하고싶음 걍 갤에서 얘기하믄되는데 굳이 길드채팅으로만 얘기해야할이유가있냐 펼쳐보기▼ 복귀늒네 2020-09-30 13:39:02 그것도 그래 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게임은 뭔가 이상한 매력이 있는게 [3] 이천쌀떡볶이 2020.09.30 151 0 지금 시그마 보면 처음 에델 나왔을때 그느낌 아니냐? [1] ㅇㅇ (121.168) 2020.09.30 117 0 8번남았다... [3] 치아가가 2020.09.30 128 0 내가 샤오린 웨딩 사려고 포기한거 [9] 페이커 2020.09.30 226 0 노무현 펀치! [2] 토깡이 2020.09.30 102 0 각성힐데가 다가온다 [1] 뻋촄콒퍱콐 2020.09.30 1656 0 남들 2레벨 컨소일때 1레벨 컨소라고 억울해하지 마라 [3] ㅇㅇ (58.123) 2020.09.30 129 0 이거 결혼식 스킨들 등장모션 수정해야함 [3] 건공 2020.09.30 141 0 둘리 실험 글 [2] 꾸루 2020.09.30 128 0 과연 내일 2각성계를 뽑을수있을까 [2] 류드말랑카우 2020.09.30 106 0 건틀렛 패작중이라도 솔져덱은 용서 못하지 [5] 카사하는병신 2020.09.30 186 1 내일 카사챈 상황 ㄹㅇㅍㅌ... [4] ㅇㅇ 2020.09.30 189 0 리세하다 좆같아서 때려침 [15] ㅇㅇ (185.92) 2020.09.30 191 0 과연 내일 2각성계 만들 수 있을까 애기카붕이 2020.09.30 73 0 각수연이 각등이보다 좋은점 [1] 빵칠 2020.09.30 117 0 컨소 강퇴해줬네 [4] 엘빅이 2020.09.30 184 -1 시발 윗집 존나 쿵쿵거리네 [7] 페이커 2020.09.30 204 0 송편퀘때문에 억지로 -건- 하는데 이지수 ㅅㅂ 좀 아닌것같다 [3] 촉법토끼 2020.09.30 137 0 오전엔 출근하느라 힘들고 집와서는 출첵확인하느라 고민하고 [2] 중고흑우 2020.09.30 84 0 ㄹㅇ 다른 컨소시엄들 2렙 찍을 때 1렙인 곳들에서 [1] ㅇㅇ 2020.09.30 104 0 이게임 발열 빠르게 되는데 [2] ㅇㅇ (121.145) 2020.09.30 415 0 전략전에 길드원보이면 패고싶어짐 [2] 십공소 2020.09.30 180 0 좀 활발하고 짱짱쌘 컨소 없누? [18] 복귀늒네 2020.09.30 157 0 겜까는중 [8] ㅇㅇ (182.213) 2020.09.30 116 0 연습) 팩트는 1400결사대는 든든하다는거 ㅋㅋ 갓디언금태일즈 2020.09.30 94 0 야 시발 언제 섹스판타지에 현실성 생각했다고 그래 [1] ㅅㄴㅇ 2020.09.30 296 3 연습) 팩트는 1400 결사대도 말랑했다는거임 ㅋㅋ [3] 서지수 2020.09.30 716 0 지금 버그있음 [3] ㅇㅇ (116.40) 2020.09.30 101 0 우울증 갤러리까지 30분 [1] ㅇㅇ 2020.09.30 95 0 3p 꼴리는 이유 [6] ㅇㅇ (61.76) 2020.09.30 100 2 헤드라인에 짤 너무 웃겨서 만들어봄ㅋㅋ [21] 님얼굴비매너 2020.09.30 2764 45 건틀렛 리플레이 만들어조 [1] CCCAAA 2020.09.30 126 0 자꾸 3p 얘기 하는데... ㅇㅇ 2020.09.30 67 0 유저수 1742 예상 류드말랑카우 2020.09.30 79 0 ✋질문 근데 출석해도 경험치 안오름? [7] 트리비알리스 2020.09.30 163 0 진지하게 지금 카사 상태 기준으로 오픈 했으면 카사 흥함? [4] 페이커 2020.09.30 119 0 ✋질문 유닛 보유량 확장 해야함? [11] ㅐㄴ 2020.09.30 141 0 3p는 ㅋㅋ 흥냥 2020.09.30 70 0 근데 막짜르면 당한사람은 기분나쁠거같은데 [4] 중고흑우 2020.09.30 94 0 채널 컨소시엄 저격맞은 애 일단 조치했음 [19] 제이크 2020.09.30 859 18 공략 컨소 미출첵인원 날리지마라 꼭보셈 [2] 늒네쟝 2020.09.30 412 0 부사장 경멸 표정 보고 싶다... [1] ㅇㅇ 2020.09.30 297 0 컨소시엄 다음 꿀잼 시즌 [3] ㅇㅇ 2020.09.30 115 0 3p면 난 그 시츄가 제일 기분 좋을듯 [2] 엘빅이 2020.09.30 21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30 13:4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