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래서 이악물고덱짜감 ㅋㅋ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전략전에 길드원보이면 패고싶어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79
작성일
댓글
[2]
아고닉에반데
KIRAREKI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 누구임??
[8]
213
1
이게임은 뭔가 이상한 매력이 있는게
[3]
151
0
지금 시그마 보면 처음 에델 나왔을때 그느낌 아니냐?
[1]
116
0
8번남았다...
[3]
127
0
내가 샤오린 웨딩 사려고 포기한거
[9]
225
0
노무현 펀치!
[2]
102
0
각성힐데가 다가온다
[1]
1656
0
남들 2레벨 컨소일때 1레벨 컨소라고 억울해하지 마라
[3]
129
0
이거 결혼식 스킨들 등장모션 수정해야함
[3]
141
0
둘리 실험 글
[2]
128
0
과연 내일 2각성계를 뽑을수있을까
[2]
106
0
건틀렛
패작중이라도 솔져덱은 용서 못하지
[5]
186
1
내일 카사챈 상황 ㄹㅇㅍㅌ...
[4]
189
0
리세하다 좆같아서 때려침
[15]
191
0
과연 내일 2각성계 만들 수 있을까
73
0
각수연이 각등이보다 좋은점
[1]
117
0
컨소 강퇴해줬네
[4]
184
-1
시발 윗집 존나 쿵쿵거리네
[7]
204
0
송편퀘때문에 억지로 -건- 하는데 이지수 ㅅㅂ 좀 아닌것같다
[3]
137
0
오전엔 출근하느라 힘들고 집와서는 출첵확인하느라 고민하고
[2]
84
0
ㄹㅇ 다른 컨소시엄들 2렙 찍을 때 1렙인 곳들에서
[1]
104
0
이게임 발열 빠르게 되는데
[2]
415
0
전략전에 길드원보이면 패고싶어짐
[2]
179
0
좀 활발하고 짱짱쌘 컨소 없누?
[18]
157
0
겜까는중
[8]
115
0
연습) 팩트는 1400결사대는 든든하다는거 ㅋㅋ
93
0
야 시발 언제 섹스판타지에 현실성 생각했다고 그래
[1]
295
3
연습) 팩트는 1400 결사대도 말랑했다는거임 ㅋㅋ
[3]
716
0
지금 버그있음
[3]
100
0
우울증 갤러리까지 30분
[1]
94
0
3p 꼴리는 이유
[6]
99
2
헤드라인에 짤 너무 웃겨서 만들어봄ㅋㅋ
[21]
2764
45
건틀렛 리플레이 만들어조
[1]
125
0
자꾸 3p 얘기 하는데...
67
0
유저수 1742 예상
78
0
✋질문
근데 출석해도 경험치 안오름?
[7]
163
0
진지하게 지금 카사 상태 기준으로 오픈 했으면 카사 흥함?
[4]
119
0
✋질문
유닛 보유량 확장 해야함?
[11]
141
0
3p는 ㅋㅋ
69
0
근데 막짜르면 당한사람은 기분나쁠거같은데
[4]
93
0
채널 컨소시엄 저격맞은 애 일단 조치했음
[19]
858
18
공략
컨소 미출첵인원 날리지마라 꼭보셈
[2]
412
0
부사장 경멸 표정 보고 싶다...
[1]
296
0
컨소시엄 다음 꿀잼 시즌
[3]
11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