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 단 하나때문에 메카덱 함선스킬, 유지력, 기타 시너지 전부 다 작살나는게 말이냐...?
ㅅㅂ 진짜 저것때문에 때려치우긴 했는데 이지수 하나 나왔다고 팔다리 다 잘리고 지는거 보기만 해야되는거 너무 좆같음
메카혐오를 멈춰주세요
아님 시발 송편퀘에 건틀렛을 넣질 말던가 ㅅㅂ
캐릭 단 하나때문에 메카덱 함선스킬, 유지력, 기타 시너지 전부 다 작살나는게 말이냐...?
ㅅㅂ 진짜 저것때문에 때려치우긴 했는데 이지수 하나 나왔다고 팔다리 다 잘리고 지는거 보기만 해야되는거 너무 좆같음
메카혐오를 멈춰주세요
아님 시발 송편퀘에 건틀렛을 넣질 말던가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