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한테 카사 추천해줬는데 진짜 때려죽여도 안함 


계속 츄라이하니까 이제 대꾸도 안하고 원신하러 가더라


근데 꼭 얘만 그런건 아니라고 생각함


찍먹조차 안해보고 거르는 애들이 너무 많음

찍먹만 해보면 분명 마음에 들텐데 아쉽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