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 찍먹 1일차 소감.txt 초전자포 추천 33 비추천 0 댓글 33 조회수 880 작성일 2020-09-30 13:44:55 https://arca.live/b/counterside/8307580 이 재밌는걸 너희만 숨겨놓고 했어?겁나 재밌넹 추천! 33 ( 2) 비추! 0 ( 0) 공유 댓글 [33] ㄱㄴㅇㄹㅁ 2020-09-30 13:45:21 미미카키 2020-09-30 13:45:21 당 장 시 작 해 펼쳐보기▼ 푸별 2020-09-30 13:45:23 모르는거 많이 물어봐 대공5부터 빨리 뚫을수있도록 하고 펼쳐보기▼ 초전자포 2020-09-30 13:46:03 각수연 45렙으론 대공3에서 털리는데스웅 ㅠ 펼쳐보기▼ 푸별 2020-09-30 13:47:34 덱 올려봐 펼쳐보기▼ ㄹㅇㄹㄷㅍㄹㄴㅅ 2020-09-30 13:45:26 상점누나가좋아 2020-09-30 13:45:30 소라고동5805 2020-09-30 13:45:32 류드말랑카우 2020-09-30 13:45:33 이야 에델에 각수연 재밌을만하네 펼쳐보기▼ Luvan 2020-09-30 13:45:38 크림짬뽕 2020-09-30 13:45:38 이천쌀떡볶이 2020-09-30 13:45:41 덱봐라 안재밌을수가 없내 펼쳐보기▼ 갓겜충아님 2020-09-30 13:45:43 건공 2020-09-30 13:45:45 제발 건틀렛이란 벽에 막히지마라 펼쳐보기▼ 엘빅이 2020-09-30 13:45:53 뉴비 어서오고 펼쳐보기▼ 퓬뉜 2020-09-30 13:45:54 많이 물어봐라 우리는 해치지 않는다 펼쳐보기▼ 제리_ 2020-09-30 13:45:55 케릭풀 뭐이리 좋냐 ㅋㅋ 펼쳐보기▼ 뻋촄콒퍱콐 2020-09-30 13:45:55 RH 2020-09-30 13:45:58 분긔 2020-09-30 13:46:01 ㅇo 2020-09-30 13:46:14 sibalba 2020-09-30 13:46:30 에델 ㅈㄴ부럽다 펼쳐보기▼ 비빅비 2020-09-30 13:46:39 맘스땃쥐 2020-09-30 13:46:42 Edge 2020-09-30 13:46:49 미팅 2020-09-30 13:47:07 페이커 2020-09-30 13:48:05 여기 와서 재밌냐고 물었을때 다 재밌다고 했는데 니가 안하고 갔었잖어 펼쳐보기▼ 갓금태 2020-09-30 13:48:27 47렙? ㄷ-ㄷ 펼쳐보기▼ 꿀때지 2020-09-30 13:48:58 물음표 2020-09-30 13:51:14 치아가 2020-09-30 13:54:03 덱뭔데시발... 펼쳐보기▼ 누룽지 2020-09-30 14:12:02 김바퀴 2020-09-30 14:24:1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유입장벽이랑 뉴비장벽은 구분해야지 [5] IB300i 2020.09.30 572 14 달말에 해야할꺼 있음? ㅇㅇ (220.88) 2020.09.30 30 0 이제 곧 구독 1500명이네 완전루시퍼 2020.09.30 67 0 난 친구들한테 소개시켜줬는데 [9] ㅇㅇ (112.161) 2020.09.30 154 0 샤오린 전장 스충셋인데 그냥 셋바 돌릴까 [4] ㅇㅇ 2020.09.30 112 -1 시그마 [4] 리입 2020.09.30 115 0 내일은 결혼하는날~ [2] 토깡이 2020.09.30 116 0 컨소 강퇴당하면 [2] ㅇㅇ 2020.09.30 133 0 아니 시발 실비아 파밍 어렵단 소리는 봤는데 [4] ㅇㅇ (61.83) 2020.09.30 190 0 바캉스뉴비 팔레스1 첨으로 깼다 [4] 위천마펀치 2020.09.30 111 3 아니 채용권 의뢰 3개중에 티켓 하나는 뜰 수 있잖아 [6] ㅇo 2020.09.30 141 -3 이터 다쓰면 부계정 키우는데 이유 2020.09.30 63 0 주화로 사던 모의작전권 사라졌어? [11] 정리암 2020.09.30 130 0 시그마 쓸만함? [12] HxxN 2020.09.30 300 0 스충 드디어 붙였다 [5] 류드말랑카우 2020.09.30 145 -2 ✋질문 샤오린 전장에 공속 붙었으면 멈추는게 낫냐? [9] atti 2020.09.30 205 -2 카사 뭔가 중간에 재미 챙겨줄게 필요한듯 [5] ㅇㅇ (122.38) 2020.09.30 134 6 출첵 대성공 토깡이 2020.09.30 134 2 늅 뽑기 뭐해야 해 [6] ㅇㅇ 2020.09.30 129 0 원래 사람은 하라면 하기 싫거든 [2] ㅇㅇ 2020.09.30 124 0 건틀렛 최이나 알렉스 [6] 테엥마망 2020.09.30 177 0 본인 방금 행복한 망상함 [8] 페이커 2020.09.30 184 2 보라색 작작떠 제발 [1] 대딸방 2020.09.30 89 0 카사 찍먹 1일차 소감.txt [33] 초전자포 2020.09.30 880 33 내일 대공5 뚤을거같은대 ㅇㅇ (112.214) 2020.09.30 72 0 개선 컨소시엄 출석 경험치 개선 [4] 흥냥 2020.09.30 141 4 메이즈 무기 스충달까 고민했다 [6] 토깡이 2020.09.30 129 0 77ㅓ억 [8] ㅇo 2020.09.30 159 -9 일단 깔고있다 [7] ㅇㅇ (71.230) 2020.09.30 119 0 갠적으로 카사 좋다고 생각하는 점 [2] 사과슈 2020.09.30 121 2 딴겜에서 찍먹해보러 왔슴 [9] ㅇㅇ 2020.09.30 156 0 이거 리세계는 어디서 삼? [2] ㅇㅇ (185.92) 2020.09.30 121 0 카사챈 멸망의 날 [4] ㅇㅇ 2020.09.30 175 4 아맞다 12시에 기채권 살수있지 [5] 류드말랑카우 2020.09.30 116 0 뉴비이거 환생할까 [7] ㅇㅇ (183.109) 2020.09.30 184 0 광고보고 왔는데 [9] ㅇㅇ (180.67) 2020.09.30 133 0 알렉스랑 단둘이 있으면 [2] 닥터최고 2020.09.30 111 0 이벤트랑 상점에서 주는 셋바 지금까지 합치면 600개는 써본거 같은데 [5] Edge 2020.09.30 168 0 카사는 고질적인 문제가 있음 [17] 엘빅이 2020.09.30 214 0 24포 부족해서 기채권못삼 [3] 십공소 2020.09.30 135 0 20분뒤 그 시간이냐 [8] 도스분충우지챠 2020.09.30 181 0 내가 차마 대놓고 닉언 저격은 않겠읍니다...... [2] ㅅㄴㅇ 2020.09.30 194 0 이거 누구임?? [8] ㅐㄴ 2020.09.30 212 1 이게임은 뭔가 이상한 매력이 있는게 [3] 이천쌀떡볶이 2020.09.30 150 0 지금 시그마 보면 처음 에델 나왔을때 그느낌 아니냐? [1] ㅇㅇ (121.168) 2020.09.30 11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30 13:5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