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근데 출석해도 경험치 안오름? 트리비알리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62 작성일 2020-09-30 13:32:46 https://arca.live/b/counterside/8307219 왜 47.5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ㅇㅇ 2020-09-30 13:33:34 *수정됨 오늘 한 보상을 다음날에 지급하는 시스템임 컨소시엄 물음표 눌러보셈 펼쳐보기▼ 트리비알리스 2020-09-30 13:34:14 그럼 우리길드 47.5인 이유가 뭐임 전날에 다 출석눌렀는데 펼쳐보기▼ ㅇㅇ 2020-09-30 13:34:29 아니 전날에 누르고 다음날에도 출첵 눌러야함 펼쳐보기▼ 트리비알리스 2020-09-30 13:34:52 그럼 50못채우네? 펼쳐보기▼ ㅇㅇ 2020-09-30 13:35:02 걔가 안눌러주면 그런거지 펼쳐보기▼ ㅇㅇ 2020-09-30 13:34:47 만약 오늘이 처음이거나 전날 눌러놓고 오늘 안했거나 그러면 안됨 펼쳐보기▼ ㅇㅇ 2020-09-30 13:34:02 길드 처음가입한 사람이라 그럴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내일 카사챈 상황 ㄹㅇㅍㅌ... [4] ㅇㅇ 2020.09.30 189 0 리세하다 좆같아서 때려침 [15] ㅇㅇ (185.92) 2020.09.30 191 0 과연 내일 2각성계 만들 수 있을까 애기카붕이 2020.09.30 73 0 각수연이 각등이보다 좋은점 [1] 빵칠 2020.09.30 117 0 컨소 강퇴해줬네 [4] 엘빅이 2020.09.30 184 -1 시발 윗집 존나 쿵쿵거리네 [7] 페이커 2020.09.30 204 0 송편퀘때문에 억지로 -건- 하는데 이지수 ㅅㅂ 좀 아닌것같다 [3] 촉법토끼 2020.09.30 137 0 오전엔 출근하느라 힘들고 집와서는 출첵확인하느라 고민하고 [2] 중고흑우 2020.09.30 84 0 ㄹㅇ 다른 컨소시엄들 2렙 찍을 때 1렙인 곳들에서 [1] ㅇㅇ 2020.09.30 104 0 이게임 발열 빠르게 되는데 [2] ㅇㅇ (121.145) 2020.09.30 415 0 전략전에 길드원보이면 패고싶어짐 [2] 십공소 2020.09.30 179 0 좀 활발하고 짱짱쌘 컨소 없누? [18] 복귀늒네 2020.09.30 157 0 겜까는중 [8] ㅇㅇ (182.213) 2020.09.30 115 0 연습) 팩트는 1400결사대는 든든하다는거 ㅋㅋ 갓디언금태일즈 2020.09.30 93 0 야 시발 언제 섹스판타지에 현실성 생각했다고 그래 [1] ㅅㄴㅇ 2020.09.30 295 3 연습) 팩트는 1400 결사대도 말랑했다는거임 ㅋㅋ [3] 서지수 2020.09.30 715 0 지금 버그있음 [3] ㅇㅇ (116.40) 2020.09.30 100 0 우울증 갤러리까지 30분 [1] ㅇㅇ 2020.09.30 94 0 3p 꼴리는 이유 [6] ㅇㅇ (61.76) 2020.09.30 99 2 헤드라인에 짤 너무 웃겨서 만들어봄ㅋㅋ [21] 님얼굴비매너 2020.09.30 2763 45 건틀렛 리플레이 만들어조 [1] CCCAAA 2020.09.30 125 0 자꾸 3p 얘기 하는데... ㅇㅇ 2020.09.30 66 0 유저수 1742 예상 류드말랑카우 2020.09.30 78 0 ✋질문 근데 출석해도 경험치 안오름? [7] 트리비알리스 2020.09.30 162 0 진지하게 지금 카사 상태 기준으로 오픈 했으면 카사 흥함? [4] 페이커 2020.09.30 119 0 ✋질문 유닛 보유량 확장 해야함? [11] ㅐㄴ 2020.09.30 140 0 3p는 ㅋㅋ 흥냥 2020.09.30 69 0 근데 막짜르면 당한사람은 기분나쁠거같은데 [4] 중고흑우 2020.09.30 93 0 채널 컨소시엄 저격맞은 애 일단 조치했음 [19] 제이크 2020.09.30 858 18 공략 컨소 미출첵인원 날리지마라 꼭보셈 [2] 늒네쟝 2020.09.30 412 0 부사장 경멸 표정 보고 싶다... [1] ㅇㅇ 2020.09.30 296 0 컨소시엄 다음 꿀잼 시즌 [3] ㅇㅇ 2020.09.30 114 0 3p면 난 그 시츄가 제일 기분 좋을듯 [2] 엘빅이 2020.09.30 216 0 시그마랑 온천마렵노... [4] 양달샘 2020.09.30 127 0 밤에 사람 헐레벌떡 구하는거 보니까 [1] ㅇㅇ (58.123) 2020.09.30 84 0 어이어이 믿고있었다구~ [1] sibalba 2020.09.30 119 0 아니 씨발 [1] 흥냥 2020.09.30 75 0 이제부터 출첵 20/20 안나오면 길장들 잠못잘 예정 [3] 페이커 2020.09.30 105 0 각힐 + 각수연 리세계 얼마정도 할라나 [3] ㅇㅇ (183.97) 2020.09.30 130 0 우리 컨소시엄도 50퍼 채움 ㅋㅋㅋ ㅇㅇ 2020.09.30 120 0 아 씨발ㅋㅋㅋㅋㅋ [6] 제리_ 2020.09.30 205 3 왜 갤떡 3p임 [3] Vergil 2020.09.30 173 0 리시빙 ㅇㅇ 2020.09.30 66 0 연협 할인 이벤트 체감 존나 큼 [3] 심장발전소 2020.09.30 11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30 13: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