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꿀잠 잘 수 있겠노 ㅋㅋ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 씨발ㅋㅋㅋㅋㅋ
추천
3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05
작성일
댓글
[6]
행로
늒네쟝
늒네쟝
제리_
늒네쟝
늒네쟝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3p 꼴리는 이유
[6]
100
2
헤드라인에 짤 너무 웃겨서 만들어봄ㅋㅋ
[21]
2764
45
건틀렛 리플레이 만들어조
[1]
126
0
자꾸 3p 얘기 하는데...
67
0
유저수 1742 예상
79
0
✋질문
근데 출석해도 경험치 안오름?
[7]
163
0
진지하게 지금 카사 상태 기준으로 오픈 했으면 카사 흥함?
[4]
119
0
✋질문
유닛 보유량 확장 해야함?
[11]
141
0
3p는 ㅋㅋ
70
0
근데 막짜르면 당한사람은 기분나쁠거같은데
[4]
94
0
채널 컨소시엄 저격맞은 애 일단 조치했음
[19]
859
18
공략
컨소 미출첵인원 날리지마라 꼭보셈
[2]
412
0
부사장 경멸 표정 보고 싶다...
[1]
297
0
컨소시엄 다음 꿀잼 시즌
[3]
115
0
3p면 난 그 시츄가 제일 기분 좋을듯
[2]
216
0
시그마랑 온천마렵노...
[4]
128
0
밤에 사람 헐레벌떡 구하는거 보니까
[1]
85
0
어이어이 믿고있었다구~
[1]
120
0
아니 씨발
[1]
76
0
이제부터 출첵 20/20 안나오면 길장들 잠못잘 예정
[3]
105
0
각힐 + 각수연 리세계 얼마정도 할라나
[3]
131
0
우리 컨소시엄도 50퍼 채움 ㅋㅋㅋ
120
0
아 씨발ㅋㅋㅋㅋㅋ
[6]
205
3
왜 갤떡 3p임
[3]
174
0
리시빙
67
0
연협 할인 이벤트 체감 존나 큼
[3]
118
0
건틀렛
건에서 갑자기 샤오린 많이 보이는데
[12]
203
0
✋질문
교환소 장비 샀는데 어케 업글하면 됨?
[4]
107
0
오류 또 찾았다
[1]
154
0
겜 복커각이냐?
[13]
155
0
니들은 류대장 쓸때 메카닉도 좀 섞음?
[3]
111
0
근데 3p는 몰라도 모녀덮밥은 좀 꼴린다 ㅋㅋ
[7]
160
0
다먹였다
[4]
106
0
근데 아이리가 R인데 캐시 눈나는 왜 N임?
[4]
311
0
구인/구직
컨소 길드장들 출석 안하는놈들때문에 급하게 사람찾네 ㅋㅋㅋㅋ
[7]
235
4
마리아 전성기 스킨 안내나?
[4]
123
0
그림자전당은 중첩작전 안나오냐
47
0
SD 유진이 말고도있음
[1]
169
0
이번 이벤트는 크레딧 역대급으로 쌓이겠네
91
0
이걸로 전당 2-2 못깨겠는데 뭐 넣어야 깰꺼같냐
[12]
229
0
근데 념글 저새끼 예전에 차단먹였다 푼거아님?
[4]
147
-1
앞으로 pve 상위컨텐츠는 계속나오겠지?
[2]
108
0
뉴비는 일단 여기돌릴까?
[6]
132
0
누군진 모르겠는데 익숙한 얼굴이다
12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