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0만원에서 연협에 700만원썼는데 1500됨;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크레딧 역대급으로 쌓이겠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91
작성일
수정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시그마랑 온천마렵노...
[4]
128
0
밤에 사람 헐레벌떡 구하는거 보니까
[1]
85
0
어이어이 믿고있었다구~
[1]
120
0
아니 씨발
[1]
76
0
이제부터 출첵 20/20 안나오면 길장들 잠못잘 예정
[3]
105
0
각힐 + 각수연 리세계 얼마정도 할라나
[3]
131
0
우리 컨소시엄도 50퍼 채움 ㅋㅋㅋ
121
0
아 씨발ㅋㅋㅋㅋㅋ
[6]
206
3
왜 갤떡 3p임
[3]
174
0
리시빙
67
0
연협 할인 이벤트 체감 존나 큼
[3]
119
0
건틀렛
건에서 갑자기 샤오린 많이 보이는데
[12]
203
0
✋질문
교환소 장비 샀는데 어케 업글하면 됨?
[4]
107
0
오류 또 찾았다
[1]
154
0
겜 복커각이냐?
[13]
155
0
니들은 류대장 쓸때 메카닉도 좀 섞음?
[3]
111
0
근데 3p는 몰라도 모녀덮밥은 좀 꼴린다 ㅋㅋ
[7]
161
0
다먹였다
[4]
106
0
근데 아이리가 R인데 캐시 눈나는 왜 N임?
[4]
311
0
구인/구직
컨소 길드장들 출석 안하는놈들때문에 급하게 사람찾네 ㅋㅋㅋㅋ
[7]
235
4
마리아 전성기 스킨 안내나?
[4]
124
0
그림자전당은 중첩작전 안나오냐
48
0
SD 유진이 말고도있음
[1]
169
0
이번 이벤트는 크레딧 역대급으로 쌓이겠네
91
0
이걸로 전당 2-2 못깨겠는데 뭐 넣어야 깰꺼같냐
[12]
229
0
근데 념글 저새끼 예전에 차단먹였다 푼거아님?
[4]
148
-1
앞으로 pve 상위컨텐츠는 계속나오겠지?
[2]
109
0
뉴비는 일단 여기돌릴까?
[6]
132
0
누군진 모르겠는데 익숙한 얼굴이다
127
0
개인적으로 2남2녀가 꼴림
[5]
161
0
그냥 남녀 1명이 최고다...
48
0
길드 문제로 왜싸움????
73
0
육익이 진짜 강자들인 이유
[4]
334
-3
각수연 천장40번남았는데 각등이까지 존버?
[1]
79
0
길드장들 자기들만 개꿀잼 컨텐츠하네
[2]
102
0
길드 들어가면 좋은게 뭐임?
[3]
122
0
컨소시엄 생기자마자 챈 컨텐츠 늘어난거 보소 ㅋㅋㅋㅋㅋㅋ
[1]
110
0
구인/구직
힐데가 급하게 한명 찾는데요
[6]
158
2
컨소 출첵 12시까지냐??
[1]
49
0
진지)관전플레이가 꼴릴까?
[1]
98
0
시발 게임 깔려 있는게 카사밖에 없네ㅋㅋㅋㅋ
[3]
99
0
근데 진짜 출석을 왜 안하지
47
0
야한짤 올리지마셈
[2]
228
0
각수연 스충셋 얼마정도 맞추고다님??
[3]
8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