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틱질은 비틱질 하는새끼가 꼬여있는새끼라고 생각하니 이상하게 안꼬운데 저런거보면 괜히꼬움
나도 응애뉴빈데 나는 추석뽑에서 머신갑은 커녕 시발 이수연도 본적이없다고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추석뉴비들 뽑기잘먹은거보면 꼽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15
작성일
댓글
[2]
이천쌀떡볶이
물음표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빈데 덱짜는거 도와주셈
[3]
89
0
몇분후 국내 조울증 채널이 될 예정입니다
[1]
96
0
1538 배팅함
56
0
체셋 메이즈 보조장비 부옵으로는 뭐가 좋다고 봄?
[4]
90
0
각힐 뽑기 언제뜸?
[3]
88
0
램누수 심해진거 같은데 나만그러냐?
[3]
84
0
근대 솔직히
[1]
75
0
유저수 1600 예상
[3]
81
0
1800예상해봄
[1]
72
0
10+9+8+7=?
[7]
132
-2
어제 빠진거 생각하면 오늘은 오른다
70
0
아내겸 장모님
[2]
175
0
근데 카사 오토마우스 쓰면 정지먹을까
[3]
99
0
11시까지 3분..!
79
0
폭풍전야
41
0
라면은 역시 진순이지 ㅇㅇ
[7]
121
2
폭풍이 다가오고 있어... 다들 기도해라.
73
0
아 좆같네
[1]
83
0
카사를 안해도 알고잇는 캐릭터
[1]
110
0
진짜 메이즈 무기 더 못구하는게 아쉽다
68
0
라면 이야기 해두 댐??
[9]
126
0
✋질문
연협 먹여서 확 키울만한 캐릭 뭐뭐있냐
[14]
213
0
리세하는데 또 남의계정 들가짐
[3]
150
0
추석뉴비들 뽑기잘먹은거보면 꼽네
[2]
115
0
너네 유닛마다 하나씩은 잠금걸린거 풂?
[4]
142
0
8일차 뉴비 협력사 근황
[5]
104
0
창작
신비한 힐데콘 떡상 에디션 출시
[16]
1120
20
핫타임때 어디돌아야해?
[2]
90
0
반복돌려놓고 tv보는데
[2]
115
0
구인/구직
뉴비쟝 협력사 구해요
[1]
88
0
내일 2렙 컨소 이직을 어케함
52
0
갑자기 왤케 콧물이 많이 나지
[2]
83
0
홍어노루없는 클린한 컨소
[1]
102
1
각수연 이벤트 난이도는 확실히 내려갔는데
[2]
97
0
픽뚫 2번 당했노
64
0
주간 모작권이 사라졌으면
[2]
103
0
여기 어떻게 깨요?
[5]
213
0
주간 모작권 없어지다니
[1]
86
0
애초에 시그마가 사장 딸이고
[1]
121
0
추석 월간패키지 리필되네
81
0
내일 1렙 컨소 상황
[5]
136
0
내가하는겜
[3]
129
0
유입장벽이랑 뉴비장벽은 구분해야지
[5]
571
14
달말에 해야할꺼 있음?
29
0
이제 곧 구독 1500명이네
6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