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외전도 전부 이벤트배틀 아니라 소대배치도 했어야했던거 같은데


지부 원정도 좆밥들 채워서 보냈더니 갑자기 그 새끼들로 전투뜬거 싸워서 이겨야했고 이랬던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