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오픈부터 지금까지 안접고 계속하는 놈들은 병신이 분명함 스크류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50 작성일 2020-10-01 04:30:01 https://arca.live/b/counterside/8319017 카사만 사랑하는 병신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뽀끄루대마왕 2020-10-01 04:30:16 맘스땃쥐 2020-10-01 04:30:20 삼바교실 2020-10-01 04:30:23 그럼 병신할래 펼쳐보기▼ HxxN 2020-10-01 04:30:38 푸별 2020-10-01 04:31:30 오늘로 241일 아닌사람은 다 가짜다 펼쳐보기▼ 스크류바 2020-10-01 04:31:46 231일은 봐주나요 펼쳐보기▼ 푸별 2020-10-01 04:32:12 하루에 한번도 카사 접속 안한놈은 자격없다 펼쳐보기▼ 스크류바 2020-10-01 04:32:29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웨딩샤오린 살까 [2] umtyson 2020.10.01 105 0 짝짝짝 [2] 엘빅이 2020.10.01 91 0 Pvp 각성캐 필수아님? [9] 브 2020.10.01 136 0 월간 쿼츠팩이라도 돌려주면안되나 [6] 스퀘어에닉스 2020.10.01 85 0 각성힐데 사려면 기밀채용패키지 사야함? [3] Exile 2020.10.01 109 0 각수연은 별로야? [2] ㅇㅇ (125.189) 2020.10.01 76 0 오늘 2천명 넘으면 [2] 중고흑우 2020.10.01 110 0 난 지금 태생의 비밀을 안거 같아서 서러운데 [7] 이천쌀떡볶이 2020.10.01 135 3 각힐 진짜 딴딴하네 [1] 구르메아줌마 2020.10.01 84 0 에델수영복 광고를 봐서 요캇다 [9] 핸드소닉 2020.10.01 326 5 카사 할만하냐 [4] ㅇㅇ (39.125) 2020.10.01 59 0 요즘 못쉬다가 쉬느날 쉬니까 냥냥이가 ㅈㄴ 달라붙네 ㅋ [5] 금태링다메다메 2020.10.01 88 0 당신은 죽을수도있습니다 [3] 노드왕 2020.10.01 100 0 뉴비 거지됐는데 골드는 어디서 벌어? [1] 타조 2020.10.01 49 0 리세계 살때 갤에서 나눔한 계정있는지 봐야겠노 ㅇo 2020.10.01 63 0 ✋질문 궁금한게 있는데 [2] 가챠는ㅅㅇ 2020.10.01 98 0 솔직히 미나링 크로스로드때까지 극호였음 [1] 토깡이 2020.10.01 82 0 건틀렛 처음에 딱 2개만 손으로 놓고 오토돌려두고 신경끔 [2] ㅇㅇ 2020.10.01 60 0 618 혁명전사들이야 말로 참 대깨카지 [3] 카린웡 2020.10.01 90 0 와 게임을 페이스북 <~~~~ 연동 하는사람이 잇냐? [9] 꿀때지 2020.10.01 153 0 ㅈㄴ웃긴건 옛날에 서윤 예쁘다고 생각한거였음 [11] 파이크 2020.10.01 242 1 아 계정생성 한도때문에 2각리세도 못하네.. [5] 리세좀하게해줘 (59.1) 2020.10.01 142 0 2밴인데 각힐쓰는 새끼들은 뭐냐? [9] 안될꺼뭐있노 2020.10.01 147 0 오픈부터 지금까지 안접고 계속하는 놈들은 병신이 분명함 [8] 스크류바 2020.10.01 150 0 분산투자보단 몰빵을 하라던데 뭘 키우지? [6] ㅇㅇ (59.19) 2020.10.01 112 0 리세계 받은거 다시인증할게 [9] 갈비뼈 2020.10.01 171 7 뉴비 오늘 왔어오 [6] 응애나아기카붕 2020.10.01 93 0 코로스로드 시절이 전설인게 [5] ㅇㅇ (125.177) 2020.10.01 188 0 군머라 리세가 힘들어 [2] 꾺꾺 2020.10.01 89 0 각등이가 뭐야?? [3] ㅇㅇ (14.47) 2020.10.01 3169 0 200일 뉴비 5지부여러따 [5] 셰이브 2020.10.01 124 0 난 이거보고 유입됐는데 [5] ㅇㅇ (183.103) 2020.10.01 231 0 크로스로드때 딱 1장 깨고 2장 몇맵 깬 순간부터 존나 하기 싫어짐 ㅇㅇ 2020.10.01 67 0 건틀렛은 걍 대충 덱 짜서 오토 켜놓고 포인트 바닥날때까지 냅두는게 답인듯 [2] kikio14 2020.10.01 62 0 구미호 알렉스 나오면 ㄹㅇ 미치겠다 [2] ㅇㅇ (61.76) 2020.10.01 102 0 오늘 나눔 몇명이 받은거야 ㅋㅋㅋ [1] 베버 2020.10.01 97 0 가챠도 연출따라서 나오는거 다름? [3] 그리므바스토 2020.10.01 85 0 3일전에 복귀했는데 지금 존나꼬접마려운데 자동전투 [7] ㅇㅇ (112.166) 2020.10.01 118 0 길드 출첵 안한 사람들 출첵해 ㅇㅇ 2020.10.01 80 0 언제 시작했냐 그게 뭐가 중요해 [8] 촉법토끼 2020.10.01 114 2 오픈유저들은 뇌수도 안남아있을듯 ㅋㅋ [3] 몰름보 2020.10.01 199 0 신나요턱은 왜 컨펌이 됬던걸까 [5] 중고흑우 2020.10.01 260 0 각힐 각수연 리세계로 시작하면 편하긴하겠다 [1] 빵칠 2020.10.01 165 0 류드랑 각힐데 누구 먼저키울까? [1] 메이 2020.10.01 86 0 근데 3각성 리세계가 존재한다면 얼마 할까 [4] 스트라이크코드이수연 2020.10.01 12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1 04: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