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하다거 하고 애 막 혼냄


만족


근데 간혹 애새끼 발망치 함


내가 볼때 부모 문제가 아니라 애새끼 문제임


어떻게 부모가 24시간 애를 볼수가 있겠음


걍 애새끼 자체 문제인듯. 오늘부터 애들 싫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