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안티스커는 좀 수요있냐? byute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15 작성일 2020-10-01 04:49:30 https://arca.live/b/counterside/8319410 구관총 공격 안티스커 찼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스크류바 2020-10-01 04:49:58 안티스커면 괜찮지않나 구관총한테 각등이 시팔 펼쳐보기▼ 건공 2020-10-01 04:50:00 내 샤오린이 안티스커임 ㅎㅎ 펼쳐보기▼ 곽두철 2020-10-01 04:51:25 안티스커 꼭 필요해 펼쳐보기▼ 곽두철 2020-10-01 04:51:37 근데 구관총에 끼기는 좀 펼쳐보기▼ ㅇㅇ (121.168) 2020-10-01 04:51:52 삭제 수정 스나에 안티스커 옵 안줘도 잘잡아서 공속이나 스충이 나음. 그리고 안티옵은 스펙트럴 장비로 대체하는게 더 좋고 펼쳐보기▼ byute 2020-10-01 04:52:18 스펙트럴이머야? 보조장비? 펼쳐보기▼ ㅇㅇ (121.168) 2020-10-01 04:53:08 삭제 수정 그림자전당에서 캘수있는 장비. 장비 옵션에 XX추뎀 붙는데 파란템 2개만 차도 안티옵급으로 받으면서 셋옵으로 공격력 챙길수있음 펼쳐보기▼ ㅇㅇ (121.168) 2020-10-01 04:53:58 삭제 수정 그리고 지금봤는데 구관총은 공속 없으면 안티디펜이나 공격력을 끼는게 낫지않을까 펼쳐보기▼ byute 2020-10-01 04:55:48 나 그림자 못 돌아 펼쳐보기▼ ㅇㅇ (14.39) 2020-10-01 04:55:55 삭제 수정 난 스나에 부옵 지피 + 안티스커 껴줌 공속 공격 셋옵 아다리 안맞으면 대충 부옵이라도 좋은걸로 껴야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중첩작전 건틀렛 존나 좋은 생각 같음 [11] 구관조리병 2020.10.01 154 5 웨딩샤오린 에델한테 죽으니까 느낌이상함 [1] umtyson 2020.10.01 261 0 나도 2 각성캐 줘.... 마룽 2020.10.01 68 0 뉴비 [6] 페이커 2020.10.01 123 0 시그마 건에서 쓰면 쓸수록 [5] ㅇㅇ 2020.10.01 112 0 치나츠 수영복 [7] 브 2020.10.01 128 0 각힐만 있으면 무과금 할만함? [10] ㅇㅇ (121.133) 2020.10.01 196 0 한번에 여러개 키우려니까 빨간책 좃나 부족하네 [4] 수램 2020.10.01 90 0 님들 시그마를 사랑하는 것은 -페- 일까요 [12] 퓬뉜 2020.10.01 157 0 각힐리세 키우는데 [4] 개미드리 2020.10.01 103 0 무료뽑기 해보려고 들어갔는데 뭐 눌러야됨? [5] ㅇㅇ (36.39) 2020.10.01 956 0 군인 아저씨들 모이니까 너무 멋지다 [4] 타조 2020.10.01 157 0 각성캐 나오는 기준이 머임? [5] ㅇㅇ (116.38) 2020.10.01 100 1 할배들 이겜 현탐 극복은 어떻게함? [18] 이천쌀떡볶이 2020.10.01 210 0 찍먹하다 놀랐네 [4] 미스세이프티기둥서방 2020.10.01 167 0 주시윤 각등이 출격스킬 막냐? [3] 트리비알리스 2020.10.01 100 0 진짜 건공들은 얘네임 [1] 인터미션 2020.10.01 117 0 윗집 소음 올라갔다 옴 [5] 브 2020.10.01 134 0 의외로 야스해봤을거같은 메카닉 [6] 수램 2020.10.01 205 0 이겜 방어력 명중 회피 적용 공식 뭐였지 [1] 빵칠 2020.10.01 64 0 주화로는 뭐사야 효율좋아? [2] 갈비뼈 2020.10.01 79 0 너희는 이런거 사지마라 [10] ㅇㅇ (221.151) 2020.10.01 184 1 이갤 분위기 원래 이렇노? [26] ㅇㅇ 2020.10.01 282 4 안티스커는 좀 수요있냐? [10] byute 2020.10.01 115 0 이지수 처음 건틀렛 돌려본 후기 [4] 안될꺼뭐있노 2020.10.01 135 0 이론상 각힐장비 베스트가 이거냐 [5] 카사하는병신 2020.10.01 211 0 게임속에서는 사장인데 [1] 구르메아줌마 2020.10.01 88 0 샤오린 전장 셋옵 질문 [12] CCCAAA 2020.10.01 158 0 건틀렛 이거 뭐임? ㄷㄷ [8] 타이탄성애자 2020.10.01 198 2 카사는 로리캐가 없네. [9] byute 2020.10.01 131 0 이거 쓰냐? [4] 캐빨겜 2020.10.01 104 0 연협 이거 돈 얹어 주는거 그냥 돈낭비였네 [7] ㅇㅇ (112.166) 2020.10.01 120 0 근데 길드 출첵찍는 게임은 뭐뭐있냐 [9] 히메코달린다 2020.10.01 114 0 에디피셔 존나 안나와 ㅇㅇ 2020.10.01 52 0 카사 의외의 별명 투탑 [3] ㅇㅇ (183.103) 2020.10.01 134 0 초월 적성핵 패치한거야? [5] ㅇㅇ (222.100) 2020.10.01 93 0 ✋질문 송편 매일 주는거 말고는 못얻음? [2] 85세김복춘할배인생최후지진강타 2020.10.01 103 0 아 다이브 아껴먹었어야했는데 [2] 몰름보 2020.10.01 87 0 스포) 힐데 각성 체험판 미션은 스토리 다 보고 해야 되는구나 [1] 뻋촄콒퍱콐 2020.10.01 157 0 진지하게 미야 안티 스커 vs 치피 [7] 페이커 2020.10.01 117 0 오늘은 어떤 컨소에 자리가 빌까 엘빅이 2020.10.01 68 0 한가위뽑 ssr 0개인사람만 [6] 브 2020.10.01 100 0 출첵을 왜케까먹는거야 [1] RH 2020.10.01 66 0 의외로 꼴리는 캐릭터 [12] 수램 2020.10.01 213 0 각힐 없으면 안돼? [8] 베부 2020.10.01 14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1 04:5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