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진지하게 미야 안티 스커 vs 치피 페이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16 작성일 2020-10-01 04:46:29 https://arca.live/b/counterside/8319357 뭐가 낫냐물론 스충 띄우고 싶긴한데 띄울때까지 임시로 쓴다면 뭐쓸거임 다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건공 2020-10-01 04:46:38 안티스커 펼쳐보기▼ 건공 2020-10-01 04:46:55 아니면 다른셋옵 좋은거에 맞춰가는게 좋을듯 펼쳐보기▼ 아담한 2020-10-01 04:46:49 안스 펼쳐보기▼ 뽀끄루대마왕 2020-10-01 04:46:54 임시로 쓴다면 난 치피 펼쳐보기▼ umtyson 2020-10-01 04:47:34 치피 펼쳐보기▼ leakas 2020-10-01 04:49:07 안스 펼쳐보기▼ 던붕이 2020-10-01 04:49:16 그나마 안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진짜 건공들은 얘네임 [1] 인터미션 2020.10.01 116 0 윗집 소음 올라갔다 옴 [5] 브 2020.10.01 133 0 의외로 야스해봤을거같은 메카닉 [6] 수램 2020.10.01 204 0 이겜 방어력 명중 회피 적용 공식 뭐였지 [1] 빵칠 2020.10.01 63 0 주화로는 뭐사야 효율좋아? [2] 갈비뼈 2020.10.01 79 0 너희는 이런거 사지마라 [10] ㅇㅇ (221.151) 2020.10.01 183 1 이갤 분위기 원래 이렇노? [26] ㅇㅇ 2020.10.01 281 4 안티스커는 좀 수요있냐? [10] byute 2020.10.01 115 0 이지수 처음 건틀렛 돌려본 후기 [4] 안될꺼뭐있노 2020.10.01 135 0 이론상 각힐장비 베스트가 이거냐 [5] 카사하는병신 2020.10.01 210 0 게임속에서는 사장인데 [1] 구르메아줌마 2020.10.01 87 0 샤오린 전장 셋옵 질문 [12] CCCAAA 2020.10.01 158 0 건틀렛 이거 뭐임? ㄷㄷ [8] 타이탄성애자 2020.10.01 198 2 카사는 로리캐가 없네. [9] byute 2020.10.01 130 0 이거 쓰냐? [4] 캐빨겜 2020.10.01 103 0 연협 이거 돈 얹어 주는거 그냥 돈낭비였네 [7] ㅇㅇ (112.166) 2020.10.01 120 0 근데 길드 출첵찍는 게임은 뭐뭐있냐 [9] 히메코달린다 2020.10.01 114 0 에디피셔 존나 안나와 ㅇㅇ 2020.10.01 52 0 카사 의외의 별명 투탑 [3] ㅇㅇ (183.103) 2020.10.01 134 0 초월 적성핵 패치한거야? [5] ㅇㅇ (222.100) 2020.10.01 93 0 ✋질문 송편 매일 주는거 말고는 못얻음? [2] 85세김복춘할배인생최후지진강타 2020.10.01 103 0 아 다이브 아껴먹었어야했는데 [2] 몰름보 2020.10.01 86 0 스포) 힐데 각성 체험판 미션은 스토리 다 보고 해야 되는구나 [1] 뻋촄콒퍱콐 2020.10.01 157 0 진지하게 미야 안티 스커 vs 치피 [7] 페이커 2020.10.01 116 0 오늘은 어떤 컨소에 자리가 빌까 엘빅이 2020.10.01 68 0 한가위뽑 ssr 0개인사람만 [6] 브 2020.10.01 100 0 출첵을 왜케까먹는거야 [1] RH 2020.10.01 66 0 의외로 꼴리는 캐릭터 [12] 수램 2020.10.01 213 0 각힐 없으면 안돼? [8] 베부 2020.10.01 148 0 이거 종신계약장면임? [6] 뷰지도살자 2020.10.01 160 0 이겜 아직도 스킨 무조건 돈주고 뽑아야됨? [25] ㅇㅇ 2020.10.01 256 0 뉴비 골드 다 와간다 딱대라ㅋㅋ [10] gkdhkdhk 2020.10.01 123 0 셋옵 뭐가 낫냐 [6] 페이커 2020.10.01 159 0 공부하기 vs 게임하기 [3] 쐺 2020.10.01 110 0 아이 씻팔 [5] 몰름보 2020.10.01 88 0 오픈유저 없는캐릭 단 2개의 목록 [6] 라나 2020.10.01 192 0 와 겜 어제 시작햇는데 이겜 좀 소름돋네 [8] ㅇㅇ (182.211) 2020.10.01 169 0 핫타임 끝나면 출첵 보러가야지 [4] 아담한 2020.10.01 94 0 핫타임 때문에 잘 수가 없어 [4] 초전자포 2020.10.01 92 0 길드컨텐츠 잘나왔으면 좋겠다 [1] gkdhkdhk 2020.10.01 88 0 님들 근데 그거 햇슴? [8] 히메코달린다 2020.10.01 145 0 이벤트 다돌면 송편캐러 일반맵 돌아야하나 고전장노루 2020.10.01 55 0 가입하고 첫글이네 [8] CCCAAA 2020.10.01 156 0 니들 이벤트상점 메카장비 살거임? [5] ㅇㅇ (121.145) 2020.10.01 83 0 안해시발 [7] 수램 2020.10.01 13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1 04:5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