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상대 각수연 리더면 야누스 안꺼냄? hver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78 작성일 2020-10-01 05:03:00 https://arca.live/b/counterside/8319685 30렙 각수연 리더로 세워두면 쫄아서 안꺼내지 않을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삼바교실 2020-10-01 05:03:44 그거 꿀팁이라면서 말나오긴햇지ㅋㄱㅋ 펼쳐보기▼ b0ss 2020-10-01 05:03:49 난 대공 유닛이 충분히 쌓였으면 각수연 있어도 꺼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패작하는 애들 각힐 리더 해놓은거 개웃기네 ㅋㅋㅋ [2] 안될꺼뭐있노 2020.10.01 165 -1 카사에만 잇는 독보적인 캐릭터 [21] 꿀때지 2020.10.01 1708 30 각서윤나오면 얼터서윤이려나 [1] HxxN 2020.10.01 447 0 유미나 캐릭 넘 맘에듬 [3] 브 2020.10.01 98 0 신규가입 이벤트 그거있잖음 카붕이 2020.10.01 60 0 ntr vs 얀데레 ㅇㅇ (61.76) 2020.10.01 61 0 건틀렛 각등이 십련 ㅋㅋ [2] 흥냥 2020.10.01 104 0 좆태새기야 금형 매각할수있게해달라고 쓰지도않는거 [3] ㅇㅇ (112.166) 2020.10.01 87 0 ✋질문 뉴비 채용권 추석뽑기에 다써도됨?? [9] 윤대협은내가쓰러뜨린다 2020.10.01 153 0 신규유저 말장난친거같다는게 이거말하는거아님?? [4] 공기소리 2020.10.01 576 0 류긴타이 키사마아아앗! [4] 플랫스나크 2020.10.01 110 2 시그마 종신 터치 대사중에 [7] 페이커 2020.10.01 151 0 핫타임 동안 9레벨 올렸다 [5] 초전자포 2020.10.01 140 0 각서윤 강소연땜에 날라다닐듯 ㅇㅇ 2020.10.01 73 0 스충 옵은 어설프면 쓰레기네 브 2020.10.01 71 0 스충셋 수급 존나힘든데 초전도에 튜바 질러도되지? [5] 캐빨겜 2020.10.01 115 0 출첵 개귀찮음 쓸큰지 2020.10.01 43 0 개새끼들아 건좀 돌려 [3] 안될꺼뭐있노 2020.10.01 89 0 카사에서만 있는 독보적인 캐릭터 뭐 같음? [12] 고마워미도리 2020.10.01 155 0 할배들 한번만 봐줘라 [7] 이천쌀떡볶이 2020.10.01 128 0 9월 1일 유저는 이거 못받는단 이야기지? [4] 히메코달린다 2020.10.01 151 0 슬슬 괘씸하거든요 [6] 중고흑우 2020.10.01 166 0 나를 위한 추석선물 [2] 써드치프 2020.10.01 80 0 상대 각수연 리더면 야누스 안꺼냄? [2] hver 2020.10.01 78 0 이볼브원이 머냐? [2] byute 2020.10.01 62 0 이볼브원 나오면 메카덱 할거같음 [3] gkdhkdhk 2020.10.01 158 0 난 건 지금이 낫다고 본다 [3] 쓸큰지 2020.10.01 95 1 악! 내 바이너리! [2] temprun 2020.10.01 128 0 시즌2 건장비는 메인옵 뭐임? [4] 카사하는병신 2020.10.01 111 0 카붕이들 존나 착하노 [15] ㅇㅇ 2020.10.01 232 5 기밀채용 다음꺼 서윤 확정이냐 [5] 브 2020.10.01 121 0 사람사는세상 들어가고 협력사 2명이나 손절당함 ㅠㅠ [1] ㅇㅇ 2020.10.01 110 0 안티타워 쓸만함? [2] CCCAAA 2020.10.01 91 0 노꼴갑 [1] 스트라이크코드이수연 2020.10.01 106 0 갤 잘못왔노 [8] 캬루아버지 2020.10.01 180 0 자계 412 왤케 빡쎔? 몰름보 2020.10.01 156 0 의외로 명줄긴애들 [3] 중고흑우 2020.10.01 149 -1 선별 채용에선 쓰알 무조건 한명만 나오는 구조 맞지? [3] ㅇㅇ (36.39) 2020.10.01 77 0 이거 어떰?? [13] 랴쿠르트 2020.10.01 121 1 아 왜 쫄짝 안되는지 알았다 [2] 이유 2020.10.01 90 1 웨딩샤오린 표정 너무좋다 [2] HxxN 2020.10.01 1470 0 근데 각힐 2벤당한 이유가 뭐임? [9] 안될꺼뭐있노 2020.10.01 116 0 샤오린 왜케좋음 [4] 트리비알리스 2020.10.01 107 0 ✋질문 이거 건의하면 받아는주냐? [4] 미아사 2020.10.01 121 0 얼터서윤 나오면 각등이도 퇴물소리 들을듯 [2] 카린웡 2020.10.01 9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01 0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