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공지글을 보고 나서 

9월 1일 이후 가입자가 자기도 추석 이벤트 보상을 다 먹을수 있다고 생각하는게 착각일까?





지금 초특급 신임만 뜨지 신규는 안뜸


거의 10일간 즐겜 잘하고 있다가 지금 빡쳐서 온타임도 안뛰고 이터니윰 그대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