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짱개한테 구글 계정 털리고 있었는데 금태님 덕분에 발견했습니다 ㅜㅜ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금태님 감사합니다 ㅜㅜㅜㅜㅜ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10
작성일
댓글
[4]
삼바교실
공기소리
베버
이유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 신장비 언제 나온다고 했지
[3]
103
0
✋질문
데차하다가 넘어왔는디 스토리 덱 좀 짜주라,,
[2]
155
0
신규 ssr
[2]
246
0
한소림 108인데
[3]
97
0
✋질문
이벤트 어려움21 어떤 조합으로 쫄작하면 좋음?
[4]
103
0
이거 뭐사냐?
[1]
75
0
야 아예 폰겜리세직접하는거처음인데 대체 동시작동을 어떻게시킴?
[3]
99
0
✋질문
메이즈 장비 질문
[9]
109
0
제이크 짜식 카운터케이스 재밌네
[2]
106
0
재화딸려서 못키우는게많네
67
0
가은이 블러핑 오지노..
[3]
196
0
다른겜 비틱질도 자중하십쇼
[9]
175
0
월정액말고 필수적으로 질러야될거머있냐
[7]
135
0
절대 <~~~~ 안쓸거같은 캐릭
[5]
167
0
근데 이겜 장비빨이 아니라 강화솔져가
[4]
101
0
주간 쿼츠 기밀 구입?
[5]
114
0
이지수 사기 vs 샤오린 시그마 린시엔 스킨 사기
[5]
204
0
아바투르같은 캐릭나오면좋겠다
[2]
105
0
솔저에 화방수도 있었음 좋겠음
[1]
160
0
뉴비의 눈물나는 장비세팅...jpg
[13]
275
3
이터 한도 넘으면 수급안되는거 너무 불편하네
[2]
86
0
아니 나만 풀매수했냐구
[4]
117
0
질풍현양 크로노시프트 쿨타임 좀 줄여주면 좋겠다
[2]
105
0
금태님 감사합니다 ㅜㅜㅜㅜㅜㅜ
[4]
110
0
접속하고 출석안하는 심리가 뭐임?
[5]
127
0
아이리버MP3 <~~~~~ 전부 5티장비만들면댐??
[1]
106
0
타이탄은 외견만 멋있는게아니라
[5]
103
0
시그마에 튜바 꼴박중
[5]
110
0
에리어스 중복 있는데
[4]
90
0
시그마 스토리보니까 타이탄 멋지긴 하더라
[1]
82
0
공략
신규유저 극초반 가이드 해설버전
[13]
7569
19
질럿 같은 ssr 솔저 캐릭 나오면 좋겠다
[3]
118
0
건모티콘 연타는 ㅈㄴ 두들기는게 노하우임ㅇㅇ
[7]
106
0
공략
신규유저 극초반 가이드 슈퍼압축버전
[8]
14909
5
딸이나 다름 없은 시그마가 웨딩스킨 나온 이유
[7]
210
0
사료 관련 썰 하나 풀어본다
[3]
105
1
시골갔다오니 컨소시엄 강퇴됐네
[4]
134
0
리세하다가 상점을 못 들어가고있음..
[5]
135
0
미야 겁탈해도 됨?
[3]
134
0
각힐은없는데 출발할만함?
[10]
122
0
건모티콘 인성질도 노하우가 잇는거같던데
[7]
107
0
타이탄 왜케 멋있어??
[7]
114
0
공속셋 스충셋 둘다맞췃다
[4]
107
0
얘네 근데 왜 새 함선 아직까지 감감 무소식이냐
86
0
시그마잘쓰는 애들은 잘쓰네 약코하지마라 뒤진다
[7]
17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