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전당 1-3 조언좀 CCCAA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200 작성일 2020-10-01 06:25:33 https://arca.live/b/counterside/8321162 이렇게 갔는데 내 전열이 미사키보다 먼저 녹고 걍 끝남ㅋㅋ하운드 빼고 알렉스 넣어볼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십공소 2020-10-01 06:26:11 디펜더세워놓고 레인저금지는 개씹악질이네 펼쳐보기▼ ㅇㅇ (218.147) 2020-10-01 06:26:48 삭제 수정 3힐러 넣고 앞라인만 버티면 못깨진 않을텐데 펼쳐보기▼ CCCAAA 2020-10-01 06:27:18 서폿자체를 안키웟음ㅋㅋ에리어스도 방금 키운거 펼쳐보기▼ 흥냥 2020-10-01 06:27:06 여기는 그냥 힘싸움임 펼쳐보기▼ 푸별 2020-10-01 06:27:06 하운드 빼고 알렉스 넣어 그리고 아이리말고 딴건없음? 이지수나 힐러 더 넣는게 나을꺼같은데 펼쳐보기▼ CCCAAA 2020-10-01 06:27:55 이지수도 없고 힐러는 그 R따리 80렙 하나 있는데 걔넣을까걍 펼쳐보기▼ 푸별 2020-10-01 06:29:56 내가 저렇게 안깨봐서 확답을 못하겟음 그리고 일단 장비 아무거나라도 다 껴줘 펼쳐보기▼ CCCAAA 2020-10-01 06:34:39 ㄱㅅ 알렉스로 바꾸고 힐러 계속 재배치해서 깻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운터사이드 콘 질문 [3] Ereshkigal 2020.10.01 97 0 카붕이들 어금니 다 뽑아버리고싶다. 시그마 2020.10.01 277 0 영업을 이렇게해야 통하지 [8] 공기소리 2020.10.01 178 0 힐데가 너무 갖고싶었던 카린이는... [12] 흙D 2020.10.01 174 7 뉴비 레벨링 질문좀 [4] ㅇㅇ (211.228) 2020.10.01 63 0 편성어케할지몰라서 잡덱짬 [8] 아몬드초코 2020.10.01 65 0 양심고백)본인 개씹좆과금충이라 폰겜에 만원이상 질러본적없음 [7] 보노본호 2020.10.01 188 0 시그마 건에서 강해지는거는 [3] 그래이 2020.10.01 151 0 전당 3-4 어렵네 ㅇㅇ (121.145) 2020.10.01 59 0 부계정키우는대 이유 2020.10.01 83 0 아 좀 다양하게 키울걸~~~ [2] CCCAAA 2020.10.01 237 0 엘자가 해준 요리는 맛이 어떨거같음? [6] 레미 2020.10.01 139 0 선배님들 질문있습니다 [15] ㅇㅇ (218.159) 2020.10.01 102 0 이거 캐릭터 넣는건 수동으로 해야함? [5] 미유키 2020.10.01 122 0 창작 웨딩 미야랑 사장님 그려봄 [37] 오새린 2020.10.01 2383 47 난 쓰알 110은 얼마없는데 [3] 토깡이 2020.10.01 131 3 지금 찍먹하려는데 질문좀 [7] ㅇㅇ (222.238) 2020.10.01 150 0 짤녀가 오늘 [4] 뷰지도살자 2020.10.01 133 0 한가위 패키지 보면서 느낀건데 [1] 류드말랑카우 2020.10.01 101 0 친구 영업하다 터짐ㅋㅋㅋ [11] lllBoomerlll 2020.10.01 274 4 알렉스 장비 부옵 지피감vs지피증 [1] ㅇㅇ 2020.10.01 84 0 뉴비 한가위 패키지 살까? [4] 명청 2020.10.01 148 -1 무료 160연 말인데 [3] ㅇㅇ (1.253) 2020.10.01 121 0 전당 1-3 조언좀 [8] CCCAAA 2020.10.01 200 0 샤오린 공속셋 주자마자 4연승이네 [1] ㅇㅇ 2020.10.01 91 0 저를 고인물이라고 불러주시겠어요? [11] 이디스애호해 2020.10.01 154 0 저거 보라색 행동력재화 많이퍼줌? [1] 지윤 2020.10.01 58 0 솔지키 김소빈한테 침식체 피해량업 주면 좋을거 같음 퓬뉜 2020.10.01 72 0 알렉스 개사기네 [1] 천상의주사위 2020.10.01 141 0 김소빈진짜 세긴세다 ㅇㅇ (125.184) 2020.10.01 102 0 카사 하는 친구가 있을리 없으니 친구가 뽑은거=지가 뽑은거임 [1] 카린웡 2020.10.01 65 0 실비아도 좀 노출 있는 스킨 좀 [1] ㅇㅇ 2020.10.01 100 0 아이리버MP3 존버해야대??? [1] ㅇㅇ (125.184) 2020.10.01 105 0 친구와 카사 카톡 현실판.jpg [9] 나나오유리코 2020.10.01 416 3 점점 커지네 [2] ㅇㅇ 2020.10.01 180 0 뉴비 월초주화지르고 바로 웨딩샀다 [12] 보노본호 2020.10.01 199 0 질문 [2] ㅇㅇ (36.39) 2020.10.01 69 0 샤오린 스킨 진짜 개꼴림 [12] 히메코달린다 2020.10.01 219 5 추석 장비랑 채용 패키지 살만함? [4] 초전자포 2020.10.01 137 0 요즘 친구가 뽑았다고 카톡사진 올리는거 많이 보이는데 [14] 중고흑우 2020.10.01 214 0 딱히 각힐을 뽑고싶은 맘은 없는데 [4] 안될꺼뭐있노 2020.10.01 111 0 LP판 받은 게이 있냐? [2] 미미카키 2020.10.01 99 0 이렇게 폰겜의 역사가 하나 끝을 맞는군 [3] ㅇㅇ 2020.10.01 219 1 리플킹 보스전 브금이랑 에필로그 브금 어디서 듣냐 [5] Onedaymore 2020.10.01 75 0 건틀 새벽에 만났던 애가 아직도 있다 [4] 야생마상훈쨩 2020.10.01 9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1 06:3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