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각성캐 두개 있던데 걔네는 없으면 나중에 막히고 그런건 없지?
2 캐릭이나 스킨같은거 한정좆망겜은 아니지?
3 예전에 편해지는 비용이나 스테이크때매 불탔던건 기억나는데 요즘은 그런거 안하는 추세임?
4 총박이나 젖겜처럼 쓰알도 필드드랍있어서 가챠 거르고 파밍할 수 있는 캐릭도 있음?
1 각성캐 두개 있던데 걔네는 없으면 나중에 막히고 그런건 없지?
2 캐릭이나 스킨같은거 한정좆망겜은 아니지?
3 예전에 편해지는 비용이나 스테이크때매 불탔던건 기억나는데 요즘은 그런거 안하는 추세임?
4 총박이나 젖겜처럼 쓰알도 필드드랍있어서 가챠 거르고 파밍할 수 있는 캐릭도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