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뉴비 질문 이씀 ㅇㅇ (59.29)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25 작성일 2020-10-01 06:36:33 https://arca.live/b/counterside/8321341 이거 글레입니르여기까지만 키워두면 대?아님 별 다찍어야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삼바교실 2020-10-01 06:36:56 강습쓰는 게 사실상 글레 하나라서 결국 올리긴해야함 펼쳐보기▼ ㅇㅇ (59.29) 2020-10-01 06:37:22 삭제 수정 ㅇㅋㅇㅋ ㄱㅅㄱㅅ 펼쳐보기▼ 새벽비 2020-10-01 06:37:02 레벨 높을수록 시작 코스트도 높아져 펼쳐보기▼ 빡돈 2020-10-01 06:37:18 100까지 ㄱㄱ 펼쳐보기▼ ㅇㅇ (218.147) 2020-10-01 06:37:51 삭제 수정 재료 아까우면 나중에 해도됨. 펼쳐보기▼ 셰이브 2020-10-01 06:38:12 글레입은 고인물들도 다쓰는 함선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2각 다들 생각보다 꽤 많이 뽑네 [1] ㅇㅇ (175.197) 2020.10.01 121 0 ✋질문 할배님들 그래서 늒네 첫 SSR함선은 뭐가좋나요 [7] 공기소리 2020.10.01 149 0 마왕출신 토깡이 2020.10.01 369 0 (약스압?)200일 유입 솔저덱이나 각케없이 45층깬덱 무쾅쾅 2020.10.01 124 0 알마망은 템을 짬통으로 껴줘도 되네 위천마펀치 2020.10.01 96 0 음...네 [1] ㅇㅇ 2020.10.01 96 0 양심고백함 [4] 뷰지도살자 2020.10.01 160 0 새인스턴스 어케하는거임?? [1] ㅇㅇ (121.133) 2020.10.01 87 0 촉매제 많이 구할수 있는 방법 없나? [2] eee 2020.10.01 86 0 마왕측 배신자 알아냄 [6] hver 2020.10.01 234 0 시발 이게뭐야 [1] ㄱㄴㅇㄹㅁ 2020.10.01 118 0 노예계약on 이디스애호해 2020.10.01 73 0 스1 파벳은 설정구멍 맞음 [1] 시그마 2020.10.01 180 0 이게임 은근 사양잡아먹는덧 [7] 달라란앞마당 2020.10.01 123 0 카일웡 뽑아라 상향된다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10.01 62 0 각힐 먹고싶은데 못먹겠네.. [1] rainsia (125.180) 2020.10.01 83 0 셋바가 뭐야 그거 사라는데 [1] 명청 2020.10.01 65 0 리세하니까 5배로 빡치네 ㅁㄴㅇ (210.179) 2020.10.01 82 0 지웠다가 다시 깔았는데 게스트 계정 안바뀌네 [6] GTG 2020.10.01 97 0 부동저격병 꽤 좋네 [3] 쪼시 2020.10.01 106 0 근데 마리아나 시그마 필살기말인데 [1] 위천마펀치 2020.10.01 83 0 파이어뱃같은거 솔직히 좀 효율구린거 아님? [5] 브 2020.10.01 135 0 뉴비 질문 이씀 [6] ㅇㅇ (59.29) 2020.10.01 125 0 그래서 컨소시엄 들어갈 때 있음? [6] 콘쓰려고만듬 2020.10.01 86 0 이번 추룡인들 추석 끝나면 40정도 찍나 류드말랑카우 2020.10.01 75 0 팬드 눈나 분신술 씀 [1] 슬펐꿀벌 2020.10.01 210 0 사실 지금은 존버해야하는 때가 아닐까 [2] temprun 2020.10.01 157 0 솔져덱의 항모가 ㅋㅋ [2] byute 2020.10.01 86 0 각힐 개지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익명_vkEkrN0 2020.10.01 151 0 아아 또 시작인가 ㄱㄴㅇㄹㅁ 2020.10.01 64 0 누비 각힐뽑기해 각수연 뽑기해 [1] 명청 2020.10.01 109 0 ?? 야 쿼츠 어디서사냐 [1] 한펭 2020.10.01 106 0 가은이는 코이카츠로 팔려갔어 [1] 오새린 2020.10.01 189 0 ✋질문 뉴비 덱 조언좀 [4] ㅇㅇ (210.178) 2020.10.01 80 0 각힐 각수연 계정이 5만원 밖에 안함?????????? [5] 야생마상훈쨩 2020.10.01 153 0 이맛에 [2] 위천마펀치 2020.10.01 124 0 그래서 각힐+각수연 얼마임? [5] 류드말랑카우 2020.10.01 120 0 제일 싼 거 첫주화 두개 사서 시그마에 질렀는데 콘쓰려고만듬 2020.10.01 52 0 카운터사이드 콘 질문 [3] Ereshkigal 2020.10.01 97 0 카붕이들 어금니 다 뽑아버리고싶다. 시그마 2020.10.01 277 0 영업을 이렇게해야 통하지 [8] 공기소리 2020.10.01 178 0 힐데가 너무 갖고싶었던 카린이는... [12] 흙D 2020.10.01 174 7 뉴비 레벨링 질문좀 [4] ㅇㅇ (211.228) 2020.10.01 63 0 편성어케할지몰라서 잡덱짬 [8] 아몬드초코 2020.10.01 6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1 06:4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