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챈길 이름 직접적으로 언급하는것도 문제가 됨? ㅇㅇ (211.186)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19 작성일 2020-10-02 15:17:55 https://arca.live/b/counterside/8351697 특정 챈길 들어가고 싶어서 글쓰면 그것도 문제가 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ㅇo 2020-10-02 15:18:33 그냥 검색해서 들어가면 되는거 아님? 펼쳐보기▼ 흥냥 2020-10-02 15:18:36 구인구직에 댓글 달아 펼쳐보기▼ 샹거스 2020-10-02 15:18:37 거기 홍보글 찾아서 멘션거는게 답인듯 펼쳐보기▼ 베버 2020-10-02 15:18:38 구직글 찾아서 댓글다는게 좋을거같음 펼쳐보기▼ sibalba 2020-10-02 15:18:39 그냥 모집글있으면 거기에 댓글쓰면되잖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삼천궁녀 광고 2개네 [1] 람다 2020.10.02 84 0 김철수새끼는 이제 억까분탕들 종복임 [3] ㅇㅇ 2020.10.02 268 0 하루에 복권하듯이 시그마 1뽑하는거어찌생각함 [4] sibalba 2020.10.02 85 0 티오피 한잔 빠는중 베버 2020.10.02 73 0 이 광고 뭐얔ㅋㅋ [2] 감동적인감동란 2020.10.02 136 0 헝앱 4각 계정 미연동 구깡이라는데 먼 소리임? [5] ㅇㅇ (1.246) 2020.10.02 160 0 건틀렛 건틀렛 팅기는건 처음이네 ㄴㅁㄹㅇㅂ 2020.10.02 39 0 출첵 4시까지라 정말 다행이네 DButton 2020.10.02 43 0 12시에 여기 보면 안되겠네 [3] 랜드솔의겁없는아이돌 2020.10.02 120 0 이거 세트 돌려야되나 [2] 브 2020.10.02 67 0 내 말은 인원 다찬 길드 말하는거지 [3] ㅇㅇ (211.186) 2020.10.02 123 0 흑흑 각힐 필수인가요 ㅠㅠ [8] ㅇㅇ (59.29) 2020.10.02 138 0 호진이 능력에 제한이 있을까 [1] 닥터최고 2020.10.02 104 0 ㅈ금태 미친놈아! [1] ㅇㅇ (118.216) 2020.10.02 80 0 각힐 각수연있어도 각등이없으니까 건에서 존나꼽네 [8] 중고흑우 2020.10.02 155 0 금태형 지금 연휴라서 쿠폰 안만들어주는거지? [3] ㅇㅇ (58.123) 2020.10.02 67 0 각수연 각등이 각힐 다 잘잡는데 [2] hver 2020.10.02 119 0 자계 4지 1-3 어케 깨냐 [3] 제이크 2020.10.02 86 0 나도 이제 썩은물 [1] 민삽 2020.10.02 61 0 지금 각성 리세 하라는 이유 류드말랑카우 2020.10.02 96 0 ㄹㅇ 2.0 당시 유입들은 도대체 뭐냐 [10] 꿀때지 2020.10.02 171 0 건틀렛 로자 특) [4] 람다 2020.10.02 82 0 챈길 이름 직접적으로 언급하는것도 문제가 됨? [5] ㅇㅇ (211.186) 2020.10.02 119 0 또 전당하다 템빼고 건돌렸네 [2] 람네 2020.10.02 41 0 구인/구직 무상의행복 구인구직 [6] 고오급거북이 2020.10.02 129 1 웨딩은 샤오린 [2] ㅇㅇ (121.148) 2020.10.02 111 1 비틱한번 하고 자러간다 [3] 테디베어 2020.10.02 92 1 내가 건공은 아닌데 [3] DButton 2020.10.02 101 0 이게임도 리세 해야함? [9] ㅇㅇ (124.59) 2020.10.02 89 0 뉴비들 각등이 110인거 좀 꼽네 [3] ㅇㅇ (211.186) 2020.10.02 115 0 이겜 스토리가 조선최적화이긴함 [1] 계슬 2020.10.02 72 0 앞으로 에델 크로스로드 유입들은 [6] 옥스피시 2020.10.02 124 -1 ㅋㅋㅋㅋㅋㅋ성불하러간다 [3] 노드왕 2020.10.02 111 0 근데 각등이 담주에 나옴? [5] 콘쓰려고만듬 2020.10.02 73 0 각등이 전당2에서 버티질못하는데 [12] 꾸루 2020.10.02 130 0 역삼동 주민회 안나왔음좋겠음 [1] ㅇㅇ (119.194) 2020.10.02 67 0 내가 제일 정석테크 탔네 [6] 베버 2020.10.02 104 0 ㅅㅂ 노란색 번쩍하고나니 뉴비 정신이 없다 [11] SY315 2020.10.02 149 1 리세 각성 아무거나 뽑으면 끝나는거임? [6] ㅇㅇ (220.121) 2020.10.02 90 0 요즘 이게임이 핫하다던데 [12] ㅇㅇ (124.59) 2020.10.02 144 0 린시엔 죽어도 안나옴... [3] Ryude 2020.10.02 71 0 나만 5일째 0쓰알임? [11] ㅇㅇ 2020.10.02 131 0 ✋질문 뉴비 오늘의 뽑 [6] 왕죽 2020.10.02 93 0 다시생각해보니 10연뽑 개이득이네 [2] hver 2020.10.02 7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2 15:21 +1 +2 +3 +4